[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이미지 관련

현재 웹페이지에서
아래의 api를 통해 카카오 스토리 공유하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Kakao.Story.share({
     url: sUrl
   });

공유하기를 눌렀을때 해당하는 화면마다 다른 상품 이미지를 표출하고 싶은데 방법이 있다면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저 api 자체내에서 default 적으로 이미지가 노출이 되는거 같은데 그 이미지는 해당 페이지의 어떤 이미지가 표출이 되는지도 궁금합니다.

이 글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https://devtalk.kakao.com/t/topic/927

이런 내용의 글도 보긴 했었습니다.
근데 저건 특정 하나의 이미지를 대표 이미지를 쓰는 케이스인거고
페이지을 이동할때마다 공유하기를 누르면 보여주고 싶은 이미지가 다른데 그건 웹에서는 불가능한건가요???

의 값을 바꿔가며 할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기도 했지만 찾지 못하였습니다.

페이지를 이동할때마다 라면 페이지의 주소가 다른 경우이죠? 혹시 싱글 페이지 웹앱인가요?

음 예를 들어 쇼핑몰처럼
http://item2.gmarket.co.kr/Item/detailview/Item.aspx?goodscode=768615169
http://item2.gmarket.co.kr/Item/DetailView/Item.aspx?goodscode=768614839
이런식으로 여러개 상품이 있고 상품을 선택을 할때마다 그에 해당하는 상품 이미지를 공유에 띄워주려고 합니다.

네~
결국은 페이지마다 url이 다르군요. 각 페이지마다 보여주는 이미지나 설명도 다를테니 마크업도 조금씩 다를텐데요.
각 페이지마다 meta:og 태그들을 다르게 지정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페이지마다 대표 이미지와 설명이 다르게 나타납니다.

음 원인을 모르겠는데 메타를 넣어도 제일 하단 이미지를 바라보네요…

스크랩 서버의 캐쉬 때문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테스트 해볼 수 있는 url 있을까요?

네 캐쉬 문제가 맞았구요. 캐시 해지 했습니다.

저희쪽에서 강제로 지우면서 테스트 해볼 방법은 없나요??

아래글을 참조해주세요.
https://devtalk.kakao.com/t/topic/167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