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싱크 접속 오류

문의 사항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먼저 입력하시면 더 빠르게 대응해 드릴 수 있습니다.

  • 개발 과정에서 문제가 있을 경우

    • 앱 아이디(app ID): qnwkdi11
    • 호스팅 사: cafe24
    • 서비스 URL :
    • 오류 내용 :
      이전 a라는 제품을 판매하기 위해 만든 A채널을 연결 시켜놨었는데, 제품명이 b라고 변경되면서 채널명을 B로 변경하여 다시 카카오싱크와 연결시키려고 시도를 했는데 실패 했습니다(오류가 난다는 이야기가 계속 나옵니다)
      사전에 카카오 디벨롭스, 카카오비지니스채널, 카카오톡체크아웃 등 준비해야 되는 과정이 있을까요?
  • 퍼머링크 생성이 필요할 경우 (자세한 신청 방법은 가이드 참고)

    • 카카오싱크 퍼머링크의 서비스 랜딩URL:
    • 디벨로퍼스 앱과 연결된 카카오톡 채널의 검색용 아이디:

카카오 로그인 관련 에러(Invalid redirect. 예: KOE006)가 발생할 경우, 가이드를 참고합니다.
카카오 싱크 관련 자주하는 질문은 FAQ를 참고합니다.

참고 정보

카카오톡 앱-채널 연결 관리 FAQ

[@tim.l @woody.ho]

안녕하세요.

관련 오류화면 캡쳐 부탁드려요~

확인가능하실까요?

안녕하세요.

데브톡에서는 cafe24와 카카오비즈니스간 처리 내역을 조회할 수 없어서

관련 부서에 문의해두었습니다. 피드백 오는데로 공유드리겠습니다.

사용된 채널 URL도 기재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유관부서 통해 확인해보니

해당 오류는 카페24에서 해당 쇼핑몰이 25.02.12일에 비즈앱(1199632)로 싱크 설정 완료 후,
25.05.08에 해당 앱과 다른 비즈앱(1242486)으로 싱크 연결 요청을 주어서 실패한 케이스입니다.

2.12 ~ 5.8 사이에 카페24에서는 연결 해제 처리 되었으나 카카오측에는 해제되지 않아 발생한 것으로 보이는데요.
카페24에서 카카오로 해제 요청 내역이 확인되지 않아 카페24 확인도 필요해보이나

기존 비즈앱으로 다시 연동 → 싱크 해제 → 새 비즈앱으로 다시 연동하여 현재는 원하는 앱으로 연동되어있는 상태지요?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부분 있으시면 말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