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싱크 접속 오류

문의 사항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먼저 입력하시면 더 빠르게 대응해 드릴 수 있습니다.

  • 개발 과정에서 문제가 있을 경우

    • 앱 아이디(app ID): qnwkdi11
    • 호스팅 사: cafe24
    • 서비스 URL :
    • 오류 내용 :
      이전 a라는 제품을 판매하기 위해 만든 A채널을 연결 시켜놨었는데, 제품명이 b라고 변경되면서 채널명을 B로 변경하여 다시 카카오싱크와 연결시키려고 시도를 했는데 실패 했습니다(오류가 난다는 이야기가 계속 나옵니다)
      사전에 카카오 디벨롭스, 카카오비지니스채널, 카카오톡체크아웃 등 준비해야 되는 과정이 있을까요?
  • 퍼머링크 생성이 필요할 경우 (자세한 신청 방법은 가이드 참고)

    • 카카오싱크 퍼머링크의 서비스 랜딩URL:
    • 디벨로퍼스 앱과 연결된 카카오톡 채널의 검색용 아이디:

카카오 로그인 관련 에러(Invalid redirect. 예: KOE006)가 발생할 경우, 가이드를 참고합니다.
카카오 싱크 관련 자주하는 질문은 FAQ를 참고합니다.

참고 정보

카카오톡 앱-채널 연결 관리 FAQ

[@tim.l @woody.ho]

안녕하세요.

관련 오류화면 캡쳐 부탁드려요~

확인가능하실까요?

안녕하세요.

데브톡에서는 cafe24와 카카오비즈니스간 처리 내역을 조회할 수 없어서

관련 부서에 문의해두었습니다. 피드백 오는데로 공유드리겠습니다.

사용된 채널 URL도 기재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