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 사항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먼저 입력하시면 더 빠르게 대응해 드릴 수 있습니다.
- 개발 과정에서 문제가 있을 경우
- 앱 아이디(app ID): 1224845
- 호스팅 사:cafe24
- 서비스 URL : gongganwood.com
- 오류 내용 :
카페24에서 설정한 이용약관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필수)) 및 동의항목 (생일,출생연도,배송지정보)이 카카오비즈앱에 연동되지 않음.
카페24측에 전산확인 결과 문제가 없어 카카오dev측에서 확인을 하라고 답변을 받음
※각 채널(카페24, 카카오비즈앱, 카카오비즈채널)의 사업자 정보 일치 여부 및 채널과 비즈앱의 연결상태 확인 완료한 상태
안녕하세요 
Q. 카페24에서 가입항목을 설정해도 카카오 로그인(싱크) 동의창에 해당 항목 수집을 못해요.
(1) 운영방식설정의 상세항목 표시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 설정 안되어 있다면 기본항목만 동기화됩니다.
(2) 디벨로퍼스에서 앱-채널이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 연결 안되어 있다면 동기화되지 않습니다.
(3) 위 (1), (2)가 정상적이라면 회원가입 항목 설정 페이지에서 저장버튼만 클릭하여 동기화 합니다.
카페24 오류항목 가이드 : 카페24 “카카오 싱크 간편 설정”,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톡 채널" 자주하는 질문
확인감사드립니다.
해당 내용은 이미 카페24측에서 전달받아 수차례 진행했지만 문제가 해결되지 않아, 카페24측에 다시 문의를 했는데요,
카페24에서 전산상 확인을 해주신다고 하셔서 확인해본 결과, 카페24측은 문제가 없어 카카오dev측에 문의를 하라고 답변을 받아 포럼에 글을 남겼습니다.
제안주신 방안 외, 카카오측에서 확인해주실 수 있는 부분은 없으신걸까요?
-
"상세항목 표시"로 잘 설정되어 있다면, 해당 화면에서 저장버튼 클릭하여 [필수] 설정 동기화되었는지 한번 확인
-
카카오 로그인 → 사용함 =>> 사용 안 함 으로 클릭하고 저장을 누른후, (카카오 로그인 제거)
그리고 다시 다시 사용 안 함=>> 사용함 으로 클릭한 뒤, 저장하기
위 두 방법을 시도하셔서 동기화되는지 확인해주시고, 여전히 안된다면 재 댓글 부탁드리겠습니다.
1개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