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로그인 연동 문의

문의 시, 디벨로퍼스 앱ID를 알려주세요.

1232044

안녕하세요!
현재 새로운 1232044 더 타로티스트로 비즈심사를 요청드린 상태입니다.
비즈니스 채널 연동 목록에서 저희 비즈니스 사용 중인 카카오 채널이 나타나지 않는데
이것은

  1. 아직 앱권한 심사 중이라서 그런건지요?
  2. 저희 카카오 채널이 아직 다른 사이트 카카오 로그인을 위해 (삭제될 사이트) 연결되어 있는데 다른 사이트 카카오 로그인 연동(ID 1043350)을 해제해야만 새로운 1232044 채널에 저 카카오채널을 연결할 수 있을까요?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비즈니스 채널 연동 목록에서 카카오 채널이 나타나지 않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앱 권한 심사 중이라서 비즈니스 채널이 나타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심사가 완료되면 비즈니스 채널이 목록에 표시될 것입니다.
  2. 카카오 채널이 다른 디벨로퍼스 앱(1043350)과 연결되어 있다면, 새로운 앱(1232044)과 연결하기 전에 기존 연결을 해제해야 합니다. 카카오 채널은 한 번에 하나의 디벨로퍼스 앱과만 연결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비즈니스 채널이 목록에 나타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려면 앱 권한 심사가 완료되어야 하며, 기존의 카카오 로그인 연동을 해제한 후 새로운 앱과 연결해야 합니다.

추가적인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문의해주세요.

참고:

[@tim.l @woody.h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