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지가 안불러와집니다 ㅜ

문의 사항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먼저 입력하시면 더 빠르게 대응해 드릴 수 있습니다.

  • 개발 과정에서 문제가 있을 경우

    • 앱 아이디(app ID):dkdlxl051@Naver.com
    • 호스팅 사:카페24
    • 서비스 URL : www.redfoodlabs.com
    • 오류 내용 : 카카오회원가입으로 한 분들의 배송지 정보가 자동으로 안불러와집니다 ㅜㅜ
      카카오 동의항목에 배송지가 권한없음으로 나오는데 어떻게 해결하면 될까요?
  • 퍼머링크 생성이 필요할 경우 (자세한 신청 방법은 가이드 참고)

    • 카카오싱크 퍼머링크의 서비스 랜딩URL:
    • 디벨로퍼스 앱과 연결된 카카오톡 채널의 검색용 아이디:

카카오 로그인 관련 에러(Invalid redirect. 예: KOE006)가 발생할 경우, 가이드를 참고합니다.
카카오 싱크 관련 자주하는 질문은 FAQ를 참고합니다.

안녕하세요.

확인을 위해 앱 ID 부탁드립니다.


앱ID
https://developers.kakao.com/ 의 내 애플리케이션에 표시되는 ID 값 입니다.
숫자로된 ID 입니다
ex) 123456

1030140 입니다

카페24와 개인정보 동의항목 동기화가 안되어 있네요.
아래 내용 참고 하셔서 회원 관련 설정과 회원 가입 항목 설정 변경 해보시겠어요?
만약, 설정 하셨다면 다시 저장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Q. 카페24에서 가입항목을 설정해도 카카오 로그인(싱크) 동의창에 해당 항목 수집을 못해요.

다른 아이디로 해봤는데 동의항목에 배송지 정보가 없는데 이게 어느정도 시간이 걸리나요??

1030140 디벨로퍼스앱 설정에 동기화되어 배송지 동의 항목 설정이 되었습니다.

기존 가입한 회원은 카페24에서 카카오 로그인 추가 동의항목 정보 업데이트 기능이 없으므로 갱신되지는 않습니다.

신규가입이라면 정상적으로 정보 수집되어야하는데 조회가 안되나요?
카페24에서 배송지 정보조회 요청에 정상적으로 주소가 전달되기는 했습니다.

넵 정보수집이 안되는거 같은데 혹시 회원가입 탈퇴 후 다시 가입해봐도 괜찮을까요?

안됩니다.
카페24 솔루션 기능상 카카오 로그인으로 가입한 유저가 탈퇴하면 해당 카카오계정으로는 재가입 불가능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다른 계정으로 테스트 해보셔야합니다.

동일인물이지만 다른계정으로 로그인을 했는데도 안불러와지는것은 어디에 문제가 있는걸까요?

최근 로그인 시도하신 내역들은 모두 카카오로부터 배송지 정보를 정상적으로 조회 했는데요.

카페24 솔루션으로 신규회원 가입 시,
카카오로 부터 배송지를 조회했는데도 왜 카페24에서 정보가 조회 안되는지

카페24 고객센터에 한번 문의 해보시겠어요?

저도 카페24 솔루션의 기능은 정확하게 알지 못해서 배송지를 카페24에서 어떻게 처리하는지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다른분들에게도 안내드릴 수 있게 가능하시다면, 안내받으신 내용 공유 좀 부탁드릴게요. )

혹시, 지금 테스트하고 계신 사이트 URL이 어떻게 되나요?

https://www.redfoodlab.com 인가요?

https://dkdlxl051.cafe24.com/ , www.redfoodlabs.com 인가요?

redfoodlabs 사이트 입니다~

네, 그렇다면 적용된 카카오 로그인에서 배송지 동의도 잘 받고 전달도 잘되고 있으니

카페24에 어떻게 저장되는지 문의 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