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서비스 화면을 어떻게 전달 드려야 하나요?

문의 시, 디벨로퍼스 앱ID를 알려주세요.

  • 비즈니스 정보 심사는 운영하시는 서비스와 디벨로퍼스앱이 일치하는지, 운영정책을 준수하는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인지 확인하는 절차입니다.
  • 개인정보 항목 심사는 운영하시는 서비스 일반회원가입에서 입력 받는 항목을 기준으로 제공됩니다.

앱 권한 신청이 반려되었습니다. FAQ


ID 1174642
저희가 거래처에 제공하고 있는 시스템(http://swatchai.com) 의 주문관리 화면 이미지를 전달 드렸습니다.
그런데 [어떤 서비스인지 정확히 파악할 수 있는 화면]으로 다시 달라고 하셨는데
저희 시스템이 어떤 시스템인지 같이 기재해서 드려야 되나요?
그렇다면 [저희 시스템은 동대문종합시장 매장에서 주문, 재고 등을 관리하는 전산프로그램입니다.]라고 추가 기재해서 전달 드리면 될까요?
아니면 영상으로 녹화해서 드려야 하는지…
구체적으로 원하시는게 어떤건지 잘 파악이 되지 않아 말씀해 주시면 그렇게 준비해서 전달 드리겠습니다.

  • 비즈니스 정보 심사는 운영하시는 서비스와 디벨로퍼스앱이 일치하는지, 운영정책을 준수하는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인지 확인하는 절차입니다.

위 내용과 같이 심사팀에서
서비스 내용을 파악하고 운영정책에 위배되는 서비스인지 파악을 해야합니다.
실제 서비스 내용 파악이 필요한 부분이라

중요 정보는 블라인드 처리 해서
로그인 후, 이용자 화면 동선을 캡쳐 후, PDF로 신청 접수하시면됩니다.
사업자정보(사업자번호, 회사명)이 표기된 화면도 함께 캡쳐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