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ID 573523
앱권한 신청에서 계속 오류가 발행합니다.
어떻게 해결해야 할까요?
- 비즈니스 정보 심사는 운영하시는 서비스와 디벨로퍼스앱이 일치하는지, 운영정책을 준수하는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인지 확인하는 절차입니다.
- 개인정보 항목 심사는 운영하시는 서비스 일반회원가입에서 입력 받는 항목을 기준으로 제공됩니다.
앱ID 573523
앱권한 신청에서 계속 오류가 발행합니다.
어떻게 해결해야 할까요?
안녕하세요.
첨부 이미지속 앱 ID는 573523 가 아닌 154059 입니다.
어떤 앱에서 어떠한 기능 사용 중 오류 발생 하셨을까요?
앱 ID 154059가 맞습니다. 계속 오류가 나네요 ㅠ
넵, 자세한 확인을 위해 어떤 기능 사용중 오류 발생 하셨는지 좀더 설명 부탁드립니다.
"앱 권한 신청을 위해 비즈니스 정보심사 신청"에서 신청버튼을 누른 후 다음 버튼으로 넘어간 다음
문의에 남긴 내용의 이미지와 같이 출산/육아 카테고리를 선택하고 신청을 누르면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다시 시도해 주세요"라는 문구가 나옵니다.
브라우저에 의한 오류일지 몰라서 다른 브라우저로 다 해봐도 계속 같은 메세지만 나오고 있어요.
우선, [내 애플리케이션 > 앱 설정 > 일반] 메뉴에서 기본 정보 수정 기능을 통해 회사명과 카테고리를 먼저 업데이트 후 진행해 보시겠어요?
해결되었네요. 감사합니다~~~
확인 감사합니다.
회사명이 없을 때 발생한 이슈인데요 관련 이슈는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제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