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싱크 로그인이 안됩니다

문의 사항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먼저 입력하시면 더 빠르게 대응해 드릴 수 있습니다.

현재 카페24를 통해 카카오 싱크로그인을 하고 있습니다.

이름/생년월일/연락처/ 를 '필수’로 표시해두었는데
카카오싱크에서 이게 자동 반영안되고 있습니다

카페24 답변
: 다소 번거로우시겠지만 아래 가이드 내 4. 앱을 설치했고 카카오싱크도 '사용함’으로 설정되어 있는데 회원 가입 항목으로 설정해 둔 정보가 수집되지 않아요.를 참고하여

[관리자] 쇼핑몰 설정 > 고객 설정 > 회원 가입 · 로그인 > 회원 가입 항목 설정 에서 ‘저장’ 버튼을 한 번 더 눌러 설정 내용을 동기화 후 재확인 랍니다.

카카오 싱크 신청 및 설정 관련 자주 묻는 질문 – 카페24 Help Center

이 항목이 사용함 이어야 카카오싱크 로그인 시 동의창에 노출이 되는 것으로

이후에도 동일하다면 카페24에서 설정이 되어 있음에도 카카오싱크 레이어에 노출되지 않는 부분을 카카오 측으로 문의가 필요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고객 설정 > 회원 가입 · 로그인 > 회원 가입 항목 설정 여기에 다 표시를 해두었습니다
일반회원가입하면 문제없는데 카카오싱크만 문제가 있는 사항입니다

  • 퍼머링크 생성이 필요할 경우 (자세한 신청 방법은 가이드 참고)
    • 카카오싱크 퍼머링크의 서비스 랜딩URL:
    • 디벨로퍼스 앱과 연결된 카카오톡 채널의 검색용 아이디:

카카오 로그인 관련 에러(Invalid redirect. 예: KOE006)가 발생할 경우, 가이드를 참고합니다.
카카오 싱크 관련 자주하는 질문은 FAQ를 참고합니다.

안녕하세요.

카페24에서 고객설정> 회원관련설정>상세항목표시 설정 하셨을까요?
아래 FAQ에 해당 메뉴 캡쳐화면있습니다.

카페24 “카카오 싱크 간편 설정”,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톡 채널" 자주하는 질문

그럼요~! 제가 다른 사업자도 있는데 카카오가 동일한 문제가 발생되었습니다.

그리고 상세항목 설정된 만큼 일반 회원가입하면 연락처/생일 다 보여지고있습니다.

카카오로 회원가입할때만 문제가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회원님 사이트로 부터 서비스측 약관동의 설정 동기화 이력은 확인되지만
말씀하신 개인정보 동의 항목 동기화 이력은 확인되지 않습니다.

카페24측에서 요청 이력이 오지 않아 동기화 되지 않은 케이스로 보입니다.

앞서 안내 드린 FAQ를 참고하시어 카페24의 회원가입항목 설정에서 필요하신 개인정보 동의 항목을 비활성화 하였다가 다시 설정 부탁드립니다.

지금도 요청이력이 오지 않았는지 확인이 될까요??

제가 모든걸 하나하나다 해지하였고 다시 하였습니다

이럼에도 안되는것은 카페24에서 문제되는걸까요?
아니면 카카오에서 설정에서 문제가 있는걸까요?

안녕하세요.
서비스 약관설정의 경우 동기화 이력이 확인되지만 그 외, 개인정보 동의 항목의 경우 요청이력이 확인되지 않습니다.

동기화는 ECP로 부터 진행 됩니다.
따라서 번거로우시겠지만 카페24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부탁드리며, 문제가 지속되시는 경우 싱크 설정을 다시 할수 있도록 카페24에 요청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