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애플리케이션-제품설정-카카오톡채널 에서 현재 있는 비즈니스 채널을 연결하려는데 연결 가능한 비즈니스 채널이 없다고 나옵니다. (이미 승인받아 사용하고 있는 비즈니스 채널이 있는 상태입니다)
앱ID는 ID 1161524 입니다.
안녕하세요.
연결하려는 채널이 표시 되지 않는 경우 아래 FAQ를 확인해주세요.
카카오톡 앱-채널 연결 관리 FAQ : 4. 연결하려는 채널이 표시 되지 않습니다. 카카오톡 앱-채널 연결 관리 FAQ
내 애플리케이션-제품설정-카카오톡채널 에서 현재 있는 비즈니스 채널을 연결하려는데 연결 가능한 비즈니스 채널이 없다고 나옵니다. (이미 승인받아 사용하고 있는 비즈니스 채널이 있는 상태입니다)
앱ID는 ID 1161524 입니다.
안녕하세요.
연결하려는 채널이 표시 되지 않는 경우 아래 FAQ를 확인해주세요.
카카오톡 앱-채널 연결 관리 FAQ : 4. 연결하려는 채널이 표시 되지 않습니다. 카카오톡 앱-채널 연결 관리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