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 사항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먼저 입력하시면 더 빠르게 대응해 드릴 수 있습니다.
현재 카페24를 통해 센시블리라는 쇼핑몰을 운영중입니다. www.sensibly.co.kr
카카오 간편 회원가입을 도입해서 사용중인데
회원가입 시 이름, 전화번호만 연동이 되고
배송지는 연동이 되지 않습니다.
셋팅은 제대로 돼있는것으로 확인되는데
빠른 조치부탁드립니다
카카오 로그인 관련 에러(Invalid redirect. 예: KOE006)가 발생할 경우, 가이드를 참고합니다.
카카오 싱크 관련 자주하는 질문은 FAQ를 참고합니다.
안녕하세요.
확인을 위해 앱 ID 부탁드립니다.
앱ID
https://developers.kakao.com/ 의 내 애플리케이션>앱 설정>요약 정보 : 기본정보에 있는 앱 ID
숫자로된 ID 입니다
ex) 123456
tim.l
5
설정을 보니
디벨로퍼스 배송지 동의 항목 설정은 잘되어 있고
카페24와 연결이 비활성화 되어 있습니다.
카페24에서 카카오 로그인 설정 다시 해주시고, 아래 내용 참고하셔서 동의창 설정이 제대로 되어 있는지 확인 부탁드려요.
카페24 “카카오 싱크 간편 설정”,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톡 채널" 자주하는 질문
연결이 비활성화 되어있다하셨는데 제가 확인했을땐 활성화로 나옵니다
여기서 어떤 오류가있을까요?
tim.l
7
동기화가 안된 상황으로 보입니다.
카카오 로그인 사용안함으로 저장하셨다가 다시 사용함으로 설정하시면서 기존 디벨로퍼스앱과 채널 동일하게 선택하셔서 다시 설정해보시겠어요?
사용안함 선택 시 DB처리중 오류가발생했다고 뜹니다.
tim.l
9
해당 오류는 카페24에 문의 해보셔야할 것 같은데요.
몇가지 이상한점이 있네요.
(1) 1099845 디벨로퍼스앱은 카카오 로그인으로 연결된 회원이 7명입니다. 맞나요?
(2) https://sensibly.co.kr 사이트에서 카ㅏ오 로그인 해보면 , 배송지동의를 잘 받고 있습니다.
배송지는 연동이 되지 않습니다.
라고 하셨는데요. 어떻게 연동 안되는지 조금더 구체적으로 설명해주시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