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사유로 반려됫는지, 추가 필요한자료가 어떤건지 궁금합니다

ID 1112407

어떤사유로 반려됬는지, 어떤부분 준비하여 재신청해야하는지 부탁드리겠습니다.

문의 시, 디벨로퍼스 앱ID를 알려주세요.

  • 비즈니스 정보 심사는 운영하시는 서비스와 디벨로퍼스앱이 일치하는지, 운영정책을 준수하는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인지 확인하는 절차입니다.
  • 개인정보 항목 심사는 운영하시는 서비스 일반회원가입에서 입력 받는 항목을 기준으로 제공됩니다.

앱 권한 신청이 반려되었습니다. FAQ


안녕하세요.

심사 요청하신 계정으로 반려사유가 전달 되었는데요
혹시 메일이 전송되지 않으셨을까요?

아 확인되었습니다.

단순하게 이렇게만 왓는데 내용을 알수가없습니다.

앱 권한 신청 메뉴의 상태 항목에서 “심사 반려” 링크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메일 내용에는 이와 같은 설명이 누락되어 사유를 확인하시기 어려울 것으로 보입니다.
관련하여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image

주요 반려 사유

로그인 이후 서비스 내용 확인 필요

회원님 서비스의 경우 구체적인 서비스 내용을 확인하려면 로그인 해야만 하는 서비스 입니다.

  1. 이를 확인하기 위한 테스트 계정을 제공해 주시거나
  2. 또는 로그인 이후 확인할 수 있는 내용에 대해 캡처하여 제공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가능한 시점에서 정보 심사 요청 필요

카카오 로그인을 비롯 서비스내 여러 메뉴가 오류 페이지로 전환됩니다.
실제 서비스 가능한 수준까지 개발하신 뒤, 위 내용 전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