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 사항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먼저 입력하시면 더 빠르게 대응해 드릴 수 있습니다.
- 개발 과정에서 문제가 있을 경우
- 앱 아이디(app ID): styletiba
- 호스팅 사: 카페24
- 서비스 URL : https://styletiba.com/
- 오류 내용 : 카카오간편가입에 전화번호가 수집이 안되고 있는 오류를 이제야 발견했습니다. 카페24에서는 안된다고 카카오에 문의하라고 하는데~ 도대체 왜 안되는지 이유를 모르겠다고 합니다!~!
아래 카체24답변 참고해서 빠른해결 도움 요청합니다!
카페24 문의 답변 참고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카페24 고객지원입니다.
고객님,
우선적으로 쇼핑몰설정 > 고객설정 > 회원가입항목설정 내 저장버튼만을 눌러서 연동이 될수 있도록 해주신 후 다시한번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만약 지속적으로 회원가입항목내 노출되지 않는다면
SNS연동관리 내 연동되어있는 카카오 싱크를 연결한 앱키 등이
카카오비즈니스채널 내 연동이 정상적으로 되어있는지 카카오측을 통하여 확인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관리자어드민내 설정된 내용은 카카오싱크 내 약관과 연동되고 있음이 사양이기에,
휴대전화의 설정이 필수로 되어있으나 노출되지 않는다면 카카오측을 통해서 미노출되는 사유 혹은 정책상의 문제가 있는지 점검이 필요하기에 우선적으로 카카오측을 통한 확인이 필요한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관련URL (클릭 시 해당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회원가입항목 수정
카카오 개발자센터에서 수집설정하던 개인정보 동의항목을 추가 또는 제거하려면 아래의 내용에 따라 쇼핑몰 관리자 화면을 수정해 주세요.
- 기존 수집 정보 설정 위치 : [kakao developers] 내 애플리케이션 > 앱 선택 > 제품 설정 > 동의 항목
[관리자] 쇼핑몰 설정 > 고객 설정 > ‘회원 가입 · 로그인 > 회원 가입 항목 설정’ 으로 이동해 주세요.
회원가입 항목 수집 여부를 변경한 후 ‘저장’ 버튼을 누르면 카카오 개발자센터의 동의항목으로 정보가 자동 연동 되어요.
- 퍼머링크 생성이 필요할 경우 (자세한 신청 방법은 가이드 참고)
- 카카오싱크 퍼머링크의 서비스 랜딩URL:
- 디벨로퍼스 앱과 연결된 카카오톡 채널의 검색용 아이디:
카카오 로그인 관련 에러(Invalid redirect. 예: KOE006)가 발생할 경우, 가이드를 참고합니다.
카카오 싱크 관련 자주하는 질문은 FAQ를 참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