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설정된 채널이있는데 내애플리케이션 연결관리에 아무 채널이 나오지않습니다

문의 시, 디벨로퍼스 앱ID를 알려주세요.

184387

  • 비즈니스 정보 심사는 운영하시는 서비스와 디벨로퍼스앱이 일치하는지, 운영정책을 준수하는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인지 확인하는 절차입니다.
  • 개인정보 항목 심사는 운영하시는 서비스 일반회원가입에서 입력 받는 항목을 기준으로 제공됩니다.

앱 권한 신청이 반려되었습니다. FAQ


안녕하세요 :slight_smile:

채널명 / 아이디 알려주시면 확인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온필 / 184387
입니다

해당채널에 연결되어있는 앱은 온필 웹(399134)입니다.
아래 조건을 만족하는 경우만 연결 가능한 채널 목록에 표시됩니다.

다른 디벨로퍼스와 현재 채널이 연결되어있습니다.
확인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궁금한점있으면 다시 답변 드리겠습니다.

혹시 온필 웹에서 온필로 옮길수 잇는 방법이있을까요???
현재 온필을 사용중인데 어떻게 옮기는지 모르겠습니다.

온필 웹(399134)에 연결되어있는 채널을 다른 비즈앱으로 옮기고싶다는 말씀이신가요?

넵!!
ID 184387
온필로 가능할까요??

채널 관리자 센터에 있는 온필Onfill을
ID 184387
온필
에 연결해서 싱크 사용하고싶은데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아 여러번 말씀드려서 죄송합니다 혹시 둘다 연동가능할까요??

온필 웹(399134) 비즈앱 계정을 알고 계신다면

  1. 해당 디벨로퍼스계정에 접속 후 아래 방법대로 비즈 앱과 비즈니스 채널 연결을 해제

비즈 앱 - 비즈니스 채널 연결해제
해제 경로 : 카카오비즈니스 관리자센터 > 비즈니스 설정 > 채널 - 앱 연결 관리 > 연결 해제

  1. 온필 채널을 원하시는 비즈앱에 연결 해주시면됩니다.

만약 온필 웹(399134) 계정을 모르신다면 번거로우시겠지만 계정 관련해선 도움을 직접 드릴 수 없고,

개발자계정 분실 관련 문의 - lars.1 님의 게시물 #2

해당 가이드 참고하여 비즈앱 계정을 찾으신 후 진행 부탁드리겠습니다.

확인감사드립니다 :slight_sm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