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업자명: (주)마더브레인
- APP 이름(ID): (주)마더브레인 AD 데이터 (936642)
- 문의 내용:
화이트 리스트 등록 완료및 앱 권한부여까지 완료된 상태에서 테스트로 메시지를 보내려고 하는 과정에 발생한 오류에 관해 문의 드립니다.
사용한 API URL:
https://apis.moment.kakao.com/openapi/v4/messages/creatives/${ID}/sendTestPersonalMessage
ID: 23545483
응답:
{“msg”:“KakaoMomentException”,“code”:-813,“extras”:{“detailCode”:84007,“detailMsg”:“카카오톡 채널 프로필 정보를 가져올 수 없거나 존재하지 않습니다.”}}
이 오류가 광고계정이 보유한 카카오톡 채널에 관련된 문제인지, 소재에 관한 문제인지 파악이 어려워서 문의드립니다.
그리고 광고계정과 개인화 메시지를 보내기 위한 카카오톡 채널이 어떻게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 하는 방법이 어떻게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