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모먼트 API에 대한 최신 공지는 카카오모먼트 공지사항 및 카카오광고 통합 에이전시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모먼트 API 외 문의사항은 DevTalk 각 카테고리나 FAQ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외 자주 발생하는 문의는 아래 게시판에서 확인 및 등록 가능합니다.
︎- AdFit SDK FAQ
︎- AdFit SDK 고객센터 문의
︎- 픽셀&SDK FAQ 1
︎- 픽셀&SDK 고객센터 문의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권한이 없는 앱, 카카오모먼트 오픈API가 아닌 다른 문의의 경우 답변이 늦어지거나 진행이 불가하오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사용 중 문의사항은 아래 내용을 기재하신 후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호출 시 발생한 오류의 경우 호출 /응답 내용을 상세히 남겨주시는 것이 확인 및 답변에 도움이 됩니다.
-
사업자명: 채널코퍼레이션
-
APP 이름(ID): Channel.io(944892)
-
문의 내용:
대행사로서 개인화 메시지 API를 사용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개발작업 중 질문이 있어 문의 드립니다.
- 발송 채널 프로필 접근 권한 관련
- 대행사가 직접 광고주의 광고 계정을 생성하여 운영하는 방식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 이 때 생성하는 광고 계정의 마스터는 저희 대행사의 카카오 계정(비즈니스, 디벨로퍼스)입니다.
- 개인화 메시지를 발송 할 채널에 호출하는 계정이 마스터나 매니저 권한이 있어야 하는 것으로 인지하고 있습니다. (기존 문의)
- 이 경우 광고주에게 광고주의 채널에 저희 대행사의 카카오 계정을 초대하도록 수동 요청 드려야 하나요?
- 발송 채널의 비즈니스 인증 여부
- 발송 채널의 비즈니스 채널 인증이 필수인가요?
- 일부 불리한 점은 있지만, 친구톡 발송이 불가능하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 발송 채널 프로필 접근 권한 관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