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내 딥링크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안녕하세요.
플러터로 앱을 개발하였고 이 앱에서 일반적인 딥링크기능을 실현하였습니다.
기타 메신저앱들에서 전송한 메시지에 있는 딥링크는 잘 작동합니다. 그런데 카톡메시지로 링크를 보내고 이 링크를 이용하면 제가 개발한 앱이 오픈되지 않습니다. 해당 링크로 카톡내 웹페이지만 열립니다.

여기에 저와 같은 경우가 있는데 특별한 해결이 없어서요. 혹시 개발중인 앱 프로젝트에 카톡을 위한 어떤 설정을 해야 하는지요? 아니면 개발중인 앱에 대해서는 카톡메시지 딥링크 이용에서 제한이 있는지요?

스카이프나 기타 다른 메신저로 전송한 메시지 링크에 대해서는 딥링크가 작동이 잘되는데 카톡 메시지에서만 작동하지 않아 원인을 알수 없어 문의드립니다.

많은 도움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제가 올린 문의는 결국 제가 해결한 상황이고 정상적으로 앱으로 연동이 됩니다.
알고보니 딥링크를 생성할 때 스킴은 문제가 없었지만 딥링크 생성 형식에 포함된 :: 이 기호가 앱으로의 연동을 방해하는 것이었습니다.
따라서 딥링크 생성시 해당 기호를 slash 하나로 변경을 해주셔야 합니다.
Ex:
웹링크: sephora://the-ordinary
딥링크: sephora://brand::the-ordinary

위의 딥링크에 존재하는 :: 이 부분을 단일 슬래시로 변경합니다
sephora://brand/the-ordinary

물론, ::이 기호가 있는 딥링크 자체는 작동이 됩니다만, utm을 심으면 (업무 특성상 랜딩을 트랙해야 해서 utm을 심습니다) 저 기호가 앱으로의 랜딩을 방해합니다. 따라서 딥링크 생성시 기호를 변경하여 셋팅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시도해보시고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1개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