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 카카오톡 계정 로그인 시 오류 문제

쇼핑몰 카카오톡 계정 로그인 시 오류 문제에서 토론을 계속:

문의 사항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먼저 입력하시면 더 빠르게 대응해 드릴 수 있습니다.

  • 개발 과정에서 문제가 있을 경우

    • 앱 아이디(app ID): 801060
    • 호스팅 사: 아임웹
    • 서비스 URL : https://www.ourceleb.kr/
    • 오류 내용 : 어제 문의드린 내용과 동일하게, 문제 발생이 되고있습니다.
      로그인 시 이메일을 가져오지 못했습니다. 오류창 발생 로그인 안되는 문제점이 발생되고있습니다.
      현재 저희 계정연동 로그인 네이버,구글은 정상적으로 작동되는것으로 확인됩니다.
      쇼핑몰에 있는 앱키는 문제 없이 입력되어있고 어제까지만 해도 정상 로그인 되었었는데
      갑자기 로그인이 안되어…빠른 확인 부탁드립니다 ㅠㅠ
  • 퍼머링크 생성이 필요할 경우 (자세한 신청 방법은 가이드 참고)

    • 카카오싱크 퍼머링크의 서비스 랜딩URL:
    • 디벨로퍼스 앱과 연결된 카카오톡 채널의 검색용 아이디:

카카오 로그인 관련 에러(Invalid redirect. 예: KOE006)가 발생할 경우, 가이드를 참고합니다.
카카오 싱크 관련 자주하는 질문은 FAQ를 참고합니다.
image

안녕하세요.

해당 디벨로퍼스앱은 이메일 제3자 정보제공동의항목을 "사용안함"으로 설정하셔서 이메일이 전달되지 않고 있습니다.

디벨로퍼스 설정 확인 부탁드려요.

아임웹에서 카카오 싱크 설정 시, 아임웹에 설정된 정보가 카카오 디벨로퍼스와 동기화되어 동의항목 초기화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아임웹측에 이내용 전달해주시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