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채널 멤버십 바코드 이슈

안녕하세요.
금일 H&M 매장으로부터 연락을 받았는데, 오전부터 카카오톡 통해서 H&M 멤버십에 접속하는 고객님들께 멤버십 바코드를 (회원 ID보기) 확인할 수 없는 오류가 발생하고 있다고 합니다.

앱으로 이용하시는 고객님은 오류 없으나, 카카오톡 인앱브라우저를 통하여 이용하시는 다수의 고객님에게만 발생하고 있습니다.

멤버십 창을 2-3회 정도 닫고 재접속시에는 해결되는 경우도 있으나 계속 뜨지 않는 오류가 발생하는 일부 고객님도 계십니다.

혹시 문제가 발생한 원인은 무엇이며,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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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상 작동하는 화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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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인앱브라우저가 아닌 상황에서도 첨부이미지의 바코드 영역 표시가 한참 걸립니다.

인앱 브라우저 여부를 떠나 서비스 내 스크립트에서 https://nib.hm.com/api/user-data/123/me-php-conscious-actions 호출 시, 간헐적으로 502 오류 발생하고 오류 응답까지 약 2분 소요됩니다.

포인트 조회 서비스에 이슈가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빠른 답변 감사드립니다!

혹시 해당 이슈는 카카오 측이 아닌 저희쪽에서 해결해야 하는 문제일까요?

넵, 맞습니다.
일반 브라우저에서도 간헐적으로 재현 되오니 확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