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금일 H&M 매장으로부터 연락을 받았는데, 오전부터 카카오톡 통해서 H&M 멤버십에 접속하는 고객님들께 멤버십 바코드를 (회원 ID보기) 확인할 수 없는 오류가 발생하고 있다고 합니다.
앱으로 이용하시는 고객님은 오류 없으나, 카카오톡 인앱브라우저를 통하여 이용하시는 다수의 고객님에게만 발생하고 있습니다.
멤버십 창을 2-3회 정도 닫고 재접속시에는 해결되는 경우도 있으나 계속 뜨지 않는 오류가 발생하는 일부 고객님도 계십니다.
혹시 문제가 발생한 원인은 무엇이며,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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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상 작동하는 화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