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싱크 연결 문의

문의 사항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먼저 입력하시면 더 빠르게 대응해 드릴 수 있습니다.

  • 개발 과정에서 문제가 있을 경우

    • 앱 아이디(app ID): 433296
    • 호스팅 사: 카페24
    • 서비스 URL :
    • 오류 내용 : 카카오싱크 간편설정 실행시 유효하지 않은 사업자 번호라고 나와 문의드립니다 .
      그리고 간편설정 해제시 비즈앱과 비즈채널의 해제가 안되는 점도 확인 부탁드립니다.
  • 퍼머링크 생성이 필요할 경우 (자세한 신청 방법은 가이드 참고)

    • 카카오싱크 퍼머링크의 서비스 랜딩URL:
    • 디벨로퍼스 앱과 연결된 카카오톡 채널의 검색용 아이디:

카카오 로그인 관련 에러(Invalid redirect. 예: KOE006)가 발생할 경우, 가이드를 참고합니다.
카카오 싱크 관련 자주하는 질문은 FAQ를 참고합니다.

안녕하세요 :smiling_face:

->간편 설정 실행 시 유효하지 않은 사업자 번호라고 뜨는 오류 실행 창이 어떤 실행 창인지 스크린샷 감사하겠습니다.

→ 비즈 앱 - 비즈니스 채널 연결해제는 카카오비즈니스 관리자센터 내에서 직접 연결 해제가 가능합니다.
(비즈앱 - 비즈니스 채널 해제는 카페24 간편팝업 설정 off 후에 진행 부탁드립니다.
카페24 관리자 화면에서 카카오 로그인 사용안함으로 변경 저장)

해제 경로 : 카카오비즈니스 관리자센터 > 비즈니스 설정 > 채널 - 앱 연결 관리 > 연결 해제
앱 - 채널 연결 해제는 해당앱과 채널에 다음과 같이 권한이 있어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앱 : 오너, 에디터 / 채널 : 마스터, 매니저 권한
아래 FAQ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

[카페 24 비즈앱 - 비즈니스채널 연결해제 고객센터 문의 가이드]
https://cs.kakao.com/helps?category=444&locale=ko&service=143&articleId=1073195207&device=1945

확인 감사드립니다.

스크린샷 2023-04-11 오후 3.50.30
스크린샷 첨부드립니다!

사업자 번호를 000-00-0000 형식으로 입력하셔도 오류가 나시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하이폰 기재하셨는지 확인부탁드리겠습니다.)

네 기재하였습니다

image
해당 카페24 간편설정 사업자 등록번호에 넣어주신 사업자 등록번호가
433296앱에 등록해주신 121-로시작되는 번호가 맞으실까요?!

사업자등록번호 어떤 걸로 넣어서 등록해 주셨을까요?

121-44-26295 이 번호입니다

카카오 싱크 앱 조회 시에 앱 사업자가 기재가 잘 되어있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하이폰 문제가 아니라면 아마, 카페 24어드민에 사업자 번호가 잘못 입력되어 있는 거 같습니다.

해당 문제

https://help.cafe24.com/cs/cs_main.php

카페 24 고객센터에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확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카페24 관리자에 잘 입력되어 있는 것 확인하였는데 그럼 카페24 이슈일까요?

스크린샷 2023-04-11 오후 5.38.53
설정이 안되어있는데 되어있다고 나와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혹시 요청주시는 쇼핑몰 도메인이 아래 주소 맞을까요?

카페24 어드민내에서 싱크 연동 해제(사용안함)처리를 하셨는데, 처리가 되지 않은것같습니다.
저희측에서 수동으로 우선 연동해제를 해드리고, 다시 싱크 설정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연동해제 처리를 해도될지 확인부탁드리며, 최종적으로 아래 두가지 정보 회신 부탁드립니다.

  • 비즈앱 id
  • 연결된 카카오톡 채널

그럼 확인 후, 답변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

비즈앱 id : 433296
연결된 카카오톡 채널 : 프로필이초기화되었습니다

연동해제 처리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해당 앱 카카오싱크 설정 OFF처리 하였습니다.
비즈앱-비즈채널 연결 해제를 원하시면, 카카오 비즈니스에서 연결해제 해주시면 됩니다.

고맙습니다!

다시 설정이 안되어있는데 위 스크린샷(이미 카카오싱크를 사용중인~) 노출되고 있어 카카오싱크 설정 on 처리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4/12일 10시 8분에 다시 싱크 설정 완료하신것으로 확인됩니다.

스크린샷 2023-04-12 오전 10.26.01
스크린샷 2023-04-12 오전 10.25.50
현재 off상태인데 시간이 소요될까요?

다시 OFF를 원하시는걸까요?

아뇨 on을 했는데 off로 나와서 on이 되기까지 시간이 소요되는지 문의드린거였고, 싱크 on을 하였는데 on 상태가 되지 않아 확인 부탁드립니다

on상태가 확인되지 않는다는 말씀은, 사이트 내에 카카오싱크 버튼이 확인되지 않는다는 뜻일까요?
현재 싱크 설정은 말씀드린대로 잘 되어있습니다.
(싱크 설정이 되어있어서, 이미 싱크를 사용중인 쇼핑몰입니다~ 관련 팝업이 뜨고 있는것입니다.)

다만, 쇼핑몰 로그인페이지에 싱크 로그인 버튼이 확인이 안되고 있는것 같은데요.
해당 부분은 쇼핑몰 페이지내 디자인 요소로, 카페24 측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

스크린샷 2023-04-12 오전 11.05.10
여기서 on상태가 확인되지 않고있어 문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