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애드뷰(회원가입) 관련 문의드립니다

문의 사항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먼저 입력하시면 더 빠르게 대응해 드릴 수 있습니다.

링크 내 어떤 부분 수정하면 될지 안내 부탁드립니다!

  • 퍼머링크 생성이 필요할 경우 (자세한 신청 방법은 가이드 참고)
    • 카카오싱크 퍼머링크의 서비스 랜딩URL:
    • 디벨로퍼스 앱과 연결된 카카오톡 채널의 검색용 아이디:

카카오 로그인 관련 에러(Invalid redirect. 예: KOE006)가 발생할 경우, 가이드를 참고합니다.

안녕하세요!

검수 신청하신 앱 ID 숫자 6자를 말씀해주시겠어요? :slight_smile:

하기 전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id1081778027

앱 ID 숫자 6자리는 디벨로퍼스에서 확인 가능하십니다.

디벨로퍼스 > 내 애플리케이션 > 앱 ID 숫자6자리 확인 부탁드려요 :slight_smile:

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담당자님.
id 93052로 재 전달드립니다.

처음 문의글에 기재해주신 URL에는
앱 371773의 앱키가 적용되어 있는걸로 확인되며,

93052앱에 대한 카카오싱크 검수 신청 기간 말씀해주시면 검수 진행 내역 함께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slight_smile:

안녕하세요 담당자님.

광고 소재 검수 관련하여 말씀주시는 부분일까요?
후심사 계정으로 모니터링 보류되어 정확한 시간을 알지 못하나 대행사 창구로 문의하였던 내용 & 답변 공유드립니다.

ᆞ광고계정번호 : 52502
ᆞ문의내용 : 하기 링크는 싱크 동의창이 아닌 것으로 확인주셨는데요. 동의창 URL 추출 관련 문의 드립니다.
추출할 수 있는 방법 및 기존 링크 내 수정해야 할 사항 있다면 공유 부탁드립니다.

보류 사유 : 등록하신 애드뷰 좌측 버튼 접속시 단순 동의창(카카오 로그인) 페이지로 확인되어 보류되었으며, 애드뷰 [톡에서 회원가입] 버튼은 ‘싱크 통합회원가입’ 랜딩으로만 적용한 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카카오싱크란, 기존의 ‘카카오 로그인(소셜로그인)’ 기능에서
서비스 약관 동의 스펙을 조합하여 간편 가입까지 진행 가능한 서비스이오나,
전달해주신 링크의 경우 싱크 가입이 아닌 단순 '카카오 로그인(소셜로그인)'으로 확인됩니다.

다만, 운영하시는 카카오싱크의 싱크 가입 URL은 문의게시판을 통해 상세 확인을 도와드리기 어렵습니다.

이는 애드뷰의 [톡에서 회원가입] 버튼 사용 시(카카오싱크) 애드뷰 버튼 클릭 시
바로 카카오싱크 동의 화면으로 이동하도록 광고주 측에서 구현을 해주어야만 합니다.

아래 가이드를 참고하시어 광고주께서 직접 대응하실 수 있도록 확인 부탁드리며,
관련 자세한 문의 사항은 디벨로퍼스 포럼으로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https://www.sivillage.com/main/initMain.siv 사이트에 대한 소재 심사를 진행하시는 부분일까요?

해당 사이트는 현재 말씀해주신 93052 앱이 아닌, 371773앱의 카카오싱크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어떤 앱을 통해 소재 심사를 진행하시고자 하는지 확인 부탁드려요!

또한, 지난 문의 내역중, 애드뷰 관련 오류로 안내드린 이력이 있지만, 아직 해당 사이트로 접속하면 오류가 발생하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아래 이전 문의 내용 참고하셔서 오류 확인도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 :slight_smile:

cc. @ti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