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키워드, 카카오모먼트 API 호출량 문의

안녕하세요. 플레이디입니다.

카카오 키워드 API, 카카오 모먼트 API 를 모두 같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오늘 API 호출시 메시지 확인해보니 아래와 같이

-10 허용된 요청 회수를 초과한 경우
code = -10, message = API limit has been exceeded.

메시지를 받았습니다.

현재 [APITotal-증설][제휴][플레이디] 개발자계정당 월 쿼터 1000만 인데,

초당 호출 제한을 위반하지 않았고, 8월 쿼터 사용량 API 통계를 보니 1000만 기준 넘고나서부터 API 호출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쿼터량을 더 늘릴 수 있는지 문의드립니다.

위 문제는 카카오키워드 API 와 카카오모먼트 API 모두 동일한 오류 메시지를 받고있습니다.

API [GET] https://apis.moment.kakao.com/openapi/v4/adGroups?campaignId=940426

response Body

{
“msg”: “API limit has been exceeded.”,
“code”: -10
}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모먼트 open-api 담당자입니다.
관련해서 최대한 빠르게 확인후 회신드리겠습니다.

플레이디 사업자로 복수개의 app이 발견되는데요.
app id 전달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

사용하는 앱 ID 806762 입니다.

ID 334516 해당 앱 ID 로 들어가도 월간 쿼터 사용량은 다른 앱에서 보이는거와 동일하게 보이는데,

  1. 쿼터량은 앱에 상관없이 계정 안에 있는 앱 모두 합산인지 궁금합니다.

  2. 하루 평균 30만정도 사용하여 월 평균 8~900 만정도 사용합니다.

한달 사용하고, 만약 카카오측 데이터 재보정이 일어나는 경우와 API 오류가 발생할 경우
재호출 할 경우도 있는데, 이는 1000만 쿼터량에 비해 여유량이 거의 없어서 어느정도까지 늘릴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우선 오늘은 호출 자체가 되지 않아서 급하게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모먼트 open-api 담당자입니다.

네 안녕하세요.
확인해보니 키워드 api를 많이 호출하신것으로 보이는데요.
관련해서는 키워드 광고 담당자와 함께 확인중입니다.
확인후 회신 드리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바쁘신 와중에 빠르게 확인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혹시 언제쯤 가능할지 예상시간은 알 수 있을까요.

정상적으로 호출 됩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쿼터량 제한이 있는거로 보면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