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i 오류 문의 드립니다. (고객 파일 목록 조회 불가)

※ 모먼트 오픈API 는 카카오 광고 공식대행사에 한하여 권한을 부여하고 해당 권한이 있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 광고 공식 대행사이실 경우 카카오 채널 담당자를 통해 모먼트 권한신청을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권한은 비즈앱 설정 완료 후 부여가 가능하오니 비즈앱 설정도 완료해주시길 바랍니다.

※ 사용 중 문의사항은 아래 내용을 기재하신 후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호출 시 발생한 오류의 경우 호출 /응답 내용을 상세히 남겨주시는 것이 확인 및 답변에 도움이 됩니다.

  • 사업자명:
  • APP 이름(ID): 365068
  • 문의 내용:고객파일목록 조회 불가 오류 문의

모먼트 API 와 관련하여 하기의 내용으로 문의드립니다.

고객 파일 목록 조회 불가

API :

https://developers.kakao.com/docs/latest/ko/kakaomoment/customer-files#get-list1

REQUEST :

curl -X GET “https://apis.moment.kakao.com/openapi/v4/customerFiles” \ -H “Authorization: Bearer pZiOTFgPIaCVOamhxMjZqTcXKJeQ0coIN9D7Jgopb9QAAAF2h5oy1g” \ -H “adAccountId: 43444”

RESPONSE :

{“msg”:“KakaoMomentException”,“code”:-813,“extras”:{“detailCode”:90001,“detailMsg”:“Request method ‘GET’ not supported”}}

광고 그룹 생성/수정시 사용가능한 고객 파일 목록을 조회할 수 없음

테스트했을때 response 가 에러로 나오며, API REQUEST를 날리는 부분에서 잘못된 부분인지
확인이 불가능하여 문의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모먼트 오픈 API 담당자입니다.

Api 오류 문의 드립니다. (고객 파일 목록 조회 불가) 와 동일한 문의로 보여집니다.
위의 링크에 답변 달아두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