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i 오류 문의 드립니다. (고객 파일 목록 조회 불가)

※ 모먼트 오픈API 는 카카오 광고 공식대행사에 한하여 권한을 부여하고 해당 권한이 있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 광고 공식 대행사이실 경우 카카오 채널 담당자를 통해 모먼트 권한신청을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권한은 비즈앱 설정 완료 후 부여가 가능하오니 비즈앱 설정도 완료해주시길 바랍니다.

※ 사용 중 문의사항은 아래 내용을 기재하신 후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호출 시 발생한 오류의 경우 호출 /응답 내용을 상세히 남겨주시는 것이 확인 및 답변에 도움이 됩니다.

  • 사업자명: 엔에이치엔애드
  • APP 이름(ID): 365068
  • 문의 내용: 고객파일목록 조회 불가 오류 문의

모먼트 API 와 관련하여 하기의 내용으로 문의드립니다.

고객 파일 목록 조회 불가

API :

https://developers.kakao.com/docs/latest/ko/kakaomoment/customer-files#get-list1

REQUEST :

curl -X GET “https://apis.moment.kakao.com/openapi/v4/customerFiles” \ -H “Authorization: Bearer pZiOTFgPIaCVOamhxMjZqTcXKJeQ0coIN9D7Jgopb9QAAAF2h5oy1g” \ -H “adAccountId: 43444”

RESPONSE :

{“msg”:“KakaoMomentException”,“code”:-813,“extras”:{“detailCode”:90001,“detailMsg”:“Request method ‘GET’ not supported”}}

광고 그룹 생성/수정시 사용가능한 고객 파일 목록을 조회할 수 없음

테스트했을때 response 가 에러로 나오며, API REQUEST를 날리는 부분에서 잘못된 부분인지
확인이 불가능하여 문의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모먼트 오픈 API 담당자입니다.

서비스 이용하시는 불편함을 드려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가이드와 실제 실서비스에 적용된 부분이 다소 맞지 않는 부분이 있어 빠르면 1월 5일 금일, 늦어도 1월 6일 내일까지는
실서비스에 불편함이 없도록 패치 예정입니다.

패치 이후엔 가이드대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해당 문의글은 킵해두었다가 실서비스에 패치가 완료되면 공유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모먼트 오픈 API 담당자입니다.

말씀드린바와 같이 가이드와 서비스간 일치하지 않아 불편함을 드렸었는데요
금일 API 수정해서 서비스에 패치 완료 하였습니다.

확인해 주시고 더 궁금하신 사항 있으면
새롭게 글로 올려주시면 될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1개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