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지도API와 구글의 VrPanoramaView를 같이 사용하면 so파일을 읽어오지 못합니다

지도 자체는 jnitLib 폴더를 만들어서 so파일이 있는 폴더들을 넣어보기도 했고, lib폴더를 압축하여 jar파일로 만들어보기도 해서 성공적으로 MapView를 띄울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구글의 VrPanoramaView를 사용하려고 build.gradle의 dependencies{}에 compile ‘com.google.vr:sdk-panowidget:1.80.0’ 만을 추가하고 다른것 아무것도 건들지않고 실행하면 MapView가 Init되는 시점에서 로그캣에 E/net.daum.mf.map.n.api.NativeMapLibraryLoader: Can`t load DaumMapEngineApi.so file를 출력하며 java.lang.UnsatisfiedLinkError 에러와 함께 어플이 죽어버립니다.
새로운 프로젝트를 생성하여 시험해봐도 같은 방법으로 죽어버리는데, 혹시나 해결방법이 있을까요?

Android의 so 파일 로딩 방식에 따라 여러 so 파일들을 사용할 때 먼저 로딩한 Architecture의 so가 있는 경우 그 이후 부터 로딩하는 so파일은 동일한 Architecture의 so 파일만 로딩 합니다. 현재 다음 지도 API는 일반 armeabi, armeabi-7va만을 지원 합니다. 함꼐 사용하시는 SDK에서 포함되어 있는 기타 Architecture so를 제거 하셔야 정상 로딩이 됩니다.

안녕하세요, 혹시 MapView를 띄우게 하신 방법 공유좀 가능할까요?
저는 아무리 따라하고 다시해봐도 안먹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