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um Map Api 를 통해서 간단하게 지도를 보여주고, 길찾기를 하려는 어플리케이션을 만들고 있습니다.
사용법과 다른점은 Activity 가 아닌 Fragment 를 이용해서 맵뷰를 보여주는 방식이구요.
사용법에서는 lib에 넣어서 사용하면 된다고 했지만, 그렇게 사용이 불가능해서 jnilb 폴더에 넣어서 사용하니 구동은되는데
이제 you must set MapEnginePlatformAbstraction 라는 오류가 뜨네요.
하드웨어적으로 문제인건지… 도대체 문제를 알 수 가 없어서 혹시 도움 주실 수 있으십니까 ?
에러 로그 올립니다.
D/ViewRootImpl@23dacdd[FindComActivitiy]: Relayout returned: oldFrame=[0,0][1080,1920] newFrame=[0,0][1080,1920] result=0x7 surface={isValid=true -556105728} surfaceGenerationChanged=true
D/mali_winsys: EGLint new_window_surface(egl_winsys_display*, void*, EGLSurface, EGLConfig, egl_winsys_surface**, egl_color_buffer_format*, EGLBoolean) returns 0x3000, [1080x1920]-format:1
D/ViewRootImpl@23dacdd[FindComActivitiy]: mHardwareRenderer.updateSurface() mSurface={isValid=true -556105728}
D/SurfaceView: Relayout returned: oldFrame=[0,0][0,0] newFrame=[0,326][1080,2183] result=0x7 surface={Surface(name=null)/@0xd215d50 isValid=true -939530240}
D/mali_winsys: EGLint new_window_surface(egl_winsys_display*, void*, EGLSurface, EGLConfig, egl_winsys_surface**, egl_color_buffer_format*, EGLBoolean) returns 0x3000, [1080x1857]-format:2
D/mali_winsys: EGLint new_window_surface(egl_winsys_display*, void*, EGLSurface, EGLConfig, egl_winsys_surface**, egl_color_buffer_format*, EGLBoolean) returns 0x3000, [1080x1857]-format:4
D/mali_winsys: EGLint new_window_surface(egl_winsys_display*, void*, EGLSurface, EGLConfig, egl_winsys_surface**, egl_color_buffer_format*, EGLBoolean) returns 0x3000, [1080x1857]-format:4
E/mt: !!!
E/mt: you must set MapEnginePlatformAbstraction
A/libc: Fatal signal 11 (SIGSEGV), code 1, fault addr 0x18 in tid 17321 (GLThread 2619)
[ 05-15 13:33:08.580 3104: 3104 W/ ]
debuggerd: handling request: pid=17248 uid=10196 gid=10196 tid=17321
Application termin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