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x에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을 넣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웹 빌더 서비스 중 wix를 이용하여 홈페이지를 운영중입니다.
카카오 채널 추가하기 버튼을 사용자 지정 코드 스니펫을 사이트 본문에 추가하는 기능을 wix에서 지원해서 해당 기능으로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을 사이트 내에 넣으려고 합니다.

카카오 디벨로퍼의 도구 > 소셜 플러그인 > 카카오톡 채널 > 채널추가하기
이 곳에 있는 채널 추가하기 코드를 wix의 사용자 지정 코드에 추가하였는데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채널 추가하기 전용 코드조각만] 도 안되고, [이미 SDK를 사용하고 있는 경우] 도 안됩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홈페이지 도메인 : https://www.home.zeronsoftn.com/
채널 URL : http://pf.kakao.com/_BxkxjSxj
사용자 지정 코드

안녕하세요.

서비스측 설정 문제로 확인됩니다.

사이트에 접속해보니 iframe에 의한 방식과, body 태그 마지막 부분에서 처리하는 방식 두개가 같이 사용중이신데요

iframe방식(wix의 기능같네요)은 kakao-talk-channel-chat-button element가 없는상태로 스크립트가 호출되어서 오류가 발생하고 있고
image
image

body 태그 마지막에서 처리하는 방식은 다른 스크립트에 의해 Kakao가 제거되고 있어 SDK 사용시 오류가 발생할수 도 있을것 같습니다.

<script src="https://t1.kakaocdn.net/kakao_js_sdk/2.1.0/kakao.min.js" integrity="sha384-dpu02ieKC6NUeKFoGMOKz6102CLEWi9+5RQjWSV0ikYSFFd8M3Wp2reIcquJOemx" crossorigin="anonymous"></script>
<script type="text/javascript" src="blob:https://www.home.zeronsoftn.com/70940a69-c4c1-48fb-8792-8caa7b710817"></script>

위 내용을 참고하여 wix 설정 하신 부분을 확인해 보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답변주신 코드블록에 있는 코드를 [이미 SDK를 사용하고 있는 경우] 에서 생성된 코드 안으로 넣어봤습니다.
body 태그 마지막에 처리하는 방식이 오류를 발생하는 것 같다고 하셔서 코드 추가 위치도 body-시작부분으로 변경했습니다.

이렇게 했는데도, 문제 해결이 안됩니다.
제가 코드를 잘 못 넣은걸까요? 코드를 다루는 개발자가 아니다 보니 내용이 어렵네요.

기존에 사용중인 채널톡 코드스니펫이랑 충돌되는걸까요? 하지만 채널톡을 비활성화해도 카카오톡 채널 버튼은 나타나지 않습니다.

image

해당 위치에서 아래 사용자 스크립트 로드가 안되고 있는데요 확인 부탁드립니다.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