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링크 v2 적용 관련하여 문의 드립니다(sendDefault)

안녕하세요
기존에 자바스크립트 에서 v1 의 sendTalkLink 함수를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현재 v2의 sendDefault 로 바꿔서 사용하려고 합니다.

여기서 문의드릴내용은 맨하단의 버튼모양(?) 을 없애고 싶은데 가능한지 문의드립니다.

https://dev.kakao.com/docs/js/kakaotalklink 에서 메시지타입소개 부분의 이미지중에

카카오스토리 , 브런치, 다음, 카카오스타일 , 카카오 플레이스 글귀가 작성되어 있는부분입니다.

만약 없앨수 없다면 카카오톡 내에서 페이지를 이동시키는 것이 아니라 기존 v1 처럼 앱으로 이동시키고 싶은데 가능한지요? 확인부탁드립니다.

1개의 좋아요

말씀하신 카카오 링크 메시지 최하단 영역은 출처 정보 영역으로, 필수로 노출되어야 하는 영역입니다.
이미지, 이름, 링크된 URL은 앱 정보에 따라 자동으로 설정되며 URL은 등록하신 도메인 중 첫 번째로 이동하게 됩니다.

“이미지, 이름, 링크된 URL은 앱 정보에 따라 자동으로 설정되며 URL은 등록하신 도메인 중 첫 번째로 이동하게 됩니다.”
라는 답변을 주셨는데요

웹에서 카톡공유하기를 클릭하면 url은 웹 정보로 이동 하고
앱에서 카톡공유하기를 클릭하면 url은 앱 정보로 이동한다는 이야기 이신가요?

공유한 환경과 관계 없이 내 애플리케이션에서 등록한 도메인 중 첫 번째로 이동하게 됩니다.
예를 들어 아래 이미지와 같이 등록한 경우 출처 정보 영역을 클릭하면 http://localhost:8080 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혹시… 위의 방법 말고는 없는걸까요?
초기에 설정하신분이 퇴사를 한상태이고 설정할수가 없어서요… 아님 신규로 작성하는 방법 밖에는 없는건가요?

앱키를 알려주실 수 있나요? 메시지로 주셔도 됩니다.

새로운 키를 생성하고 위의 방법 대로 진행하였지만 웹페이지로 이동을 하고 있습니다.
확인가능할까요?

메시지 드렸습니다 확인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