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 사항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먼저 입력하시면 더 빠르게 대응해 드릴 수 있습니다.
카카오 로그인 관련 에러(Invalid redirect. 예: KOE006)가 발생할 경우, 가이드 를 참고합니다.
카카오 싱크 관련 자주하는 질문은 FAQ 를 참고합니다.
해당 링크 정상 호출 여부는 어떻게 확인 할수 있을까요?
이미 가입자의 경우 모바일에서 확인 시에 '일시적인 문제 발생~ 창이 뜨고있어 문의드립니다.
jhyoon0070:
681835
→ 모바일 랜딩은 해당 랜딩으로 확인가능합니다.
https://kauth.kakao.com/oauth/authorize?response_type=code&client_id=662a6ae6db18e8607fb545cc824f8f73&redirect_uri=https://arocell.co.kr/Api/Member/Oauth2ClientCallback/kakao/
→ “일시적인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문제가 반복하여 발생하는 경우 쇼핑몰로 문의해주세요”
오류가 맞으실까요?
해당 문구는 카카오가 아닌 서비스측에서 발생하는 메시지 입니다.
카페24에서 제공하는 카카오싱크 기능을 이용하여 연결하지 않으신것으로 확인 되는데요
관련하여 설정 다시 확인 및 카페24 고객센터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확인감사드립니다.
카카오 싱크 기능은 설정상 활성화 되어있는걸로 보입니다!
이외에 다른 기능도 설정 셋팅이 필요한게 있을까요?
tim.l
11월 26, 2024, 4:34오전
6
안녕하세요.
안내된 URL 확인해보니 별다른 에러가 없는데요. 문제상황 해소 되셨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