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모먼트 API에 대한 최신 공지는 카카오모먼트 공지사항 및 카카오광고 통합 에이전시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모먼트 API 외 문의사항은 DevTalk 각 카테고리나 FAQ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외 자주 발생하는 문의는 아래 게시판에서 확인 및 등록 가능합니다.
︎- AdFit SDK FAQ
︎- AdFit SDK 고객센터 문의
︎- 픽셀&SDK FAQ 1
︎- 픽셀&SDK 고객센터 문의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권한이 없는 앱, 카카오모먼트 오픈API가 아닌 다른 문의의 경우 답변이 늦어지거나 진행이 불가하오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사용 중 문의사항은 아래 내용을 기재하신 후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호출 시 발생한 오류의 경우 호출 /응답 내용을 상세히 남겨주시는 것이 확인 및 답변에 도움이 됩니다.
- **사업자명: 플래티어
- **APP 이름(ID): 그루비-개발 1065235
- **문의 내용: 카카오 모먼트 개인화 메시지 소재 랜딩 URL 유효성 검증
안녕하세요.
카카오 모먼트 소재 생성 시 랜딩 URL 입력란에 다양한 유효성 검증이 있는 것을 확인하여 어드민 개발 시 반영하였으며,
이전 정책 확인 시 랜딩 URL 입력 란에 다음과 같은 검증은 저장이 안되도록 반영되어 있었습니다.
- http:// 또는 https:// 로 시작하지 않는 랜딩 URL
- http:// 또는 https:// 형식과 같은 URL 형식을 두 번 이상 사용했을 시
- 랜딩 URL에 띄어쓰기 및 줄바꿈이 있을 시 등…
하지만, 현재는 카카오 모먼트 콘솔 상에서는 http:// 또는 https:// URL 형식이 쿼리 파라미터 등 두 번 이상 사용 가능하여
분기 링크 등을 발송 시 사용 가능한 것으로 확인했습니다.
정책 변경 된 부분이 있는지, 유효성 검증 내용 공유 요청 드리며,
분기 링크는 현재 지원이 되는 URL 형식인지 답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