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프로필 사진 url은 영구 보존인가요?

예전 질문(15년,16년)에 답변해 주신 걸로 보아서 프로필이 변경되어도 이전에 사용하던 프로필 사진 Url을 유지하는 걸로 보이는데, 404 오는 프로필 사진 URL이 있어서 문의 드립니다.

이 정책은 아직도 유효한가요? 아니면 혹시 별도의 케이스에서 삭제되는 경우가 있는건지?
404로 오는 url 입니다.

안녕하세요~
확인을 위해 앱 ID와 앱유저ID 알려주세요~


앱ID
https://developers.kakao.com/ 의 내 애플리케이션>앱 설정>요약 정보 : 기본정보에 있는 앱 ID
숫자로된 ID 입니다~
ex) 123456


앱유저 ID
사용자 정보 조회 API 호출 시, 응답 값에 id

앱 ID는 538974
앱 유저 ID는 1673011659
입니다

해당 유저는 538974앱이 아니라 [[497435] 퍼블리 - PUBLY]에 연결된 것으로 보입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서버에서 리턴하는 프로필이미지는 다음과 같은데요.
(기재해주신 정보는 따로 저장하신 정보인가요? 아니라면 호출하신 API를 알려주세요.)

http://k.kakaocdn.net/dn/cldhpl/btqZVlEoVbe/KFvHcPMPSwRTCkIvlHfWEK/img_640x640.jpg


Properties 는 저장가능한 영역으로 기본값은 연결당시 계정정보(닉네임, 프로필 사진)가 등록됩니다.
과거 앱연결 시, 그 시점 정보를 Properties에 저장해서 제공하기도 하였는데요.
현재는
Properties가 아닌 kakao_account항목을 사용하시면 실시간 정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Properties항목에서 프로필 사진을 사용하시나요?)
kakao_account항목을 사용하시는게 좋은 것 같은데요.

가이드 확인 부탁드려요.

REST API | Kakao Developers 문서

아… 그룹으로 묵어서 시용중이여서, 실제로는 497435이 맞습니다. 혼란을 드렸네요.
첫 카카오로그인 시점에 가져온 url을 저장해 두고 계속 사용하고 있습니다.
(처음 한번 가져온 이후로 따로 가져오진않습니다.)

저희는 매번 카카오 프로필 정보를 가져오지 않아서, 이 과거 프로필 사진 URL이 유효기간이 있는지만 알 수 있으면 됩니다.

아. 넵.

따로 유효기간이 있지는 않지만
사용자가 프로필 변경시 기존 프로필 삭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