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로그인 리다이렉트 URL에 대해

안녕하세요 카카오 아이디 로그인 REST API를 이용중입니다.
적극적인 답변 덕분에 로컬환경에서 프로그램 구현 무사히 마쳤습니다.
운영환경에서 테스트 중인데
[인가확인 → 토큰 요청] 순서의 처리중, 인가확인 호출이 정상적으로 되지 않습니다.
(카카오 계정 입력창 자체가 나타나지 않고 리다이렉트로 지정한 URL에 해당하는 컨트롤러까지 못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운영환경 리다이렉트 URL 지정이 원인이라고 생각됩니다만 자세한 확인 부탁드립니다.

저희 서비스는 고객사 마다 도메인이 다릅니다.
( https://.benecafe.co.kr/ → * 부분이 고객사 마다 다름 )
천개 이상의 도메인을 등록하는 것은 무리 이며 현재 카카오 지도 서비스도 이용중인데 지도서비스 이용시에는 가변 도메인 부분에 [
]를 적용하여 이용하고 있어 아래와 같이 리다이렉트 URL을 등록했습니다.

운영 - https://*.benecafe.co.kr/member/oauthKakao
로컬 - http://localhost/member/oauthKakao

로컬은 정상, 운영은 인가확인 단계부터 호출이 정상적으로 안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저희 앱 아이디는 [431355] 입니다.

안녕하세요.

431355 앱의 에러발생한 토큰 요청 로그를 보니

KOE303 에러로 인가 요청 시와 토큰 요청 시, 리다이렉트 URI설정이 달라서 에러 발생했습니다.

인가 요청 시: http://localhost/member/oauthKakao
토큰 요청 시: http%3A%2F%2Flocalhost%2Fmember%2FoauthKakao

위 에러 외에 “https://cii.benecafe.co.kr/member/oauthKakao” 리다이렉트 주소로 인가 요청한 경우 정상적으로 인가 코드 발급 되었지만, 해당 코드로 토큰 요청한 이력이 없습니다.

운영환경에서 토큰 요청이 정상적으로 수행되었는지 확인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