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뷰에서 카카오 공유하기 시도시, 앱이 다운로드돼있지 않을때 리다이렉트되는 url에서 404에러가 뜹니다

문의 시, 디벨로퍼스 앱ID를 알려주세요.

친구 api와 피커, 메시지 api 사용을 위한 체크 리스트 ( 친구 api와 피커, 메시지 api 사용을 위한 체크 리스트 ) 먼저 확인해주세요.


웹뷰에서 카카오 공유하기 시도시, 안드로이드에서 앱이 다운로드돼있지 않을때 리다이렉트되는 url에서 404에러가 뜹니다

ios는 정상적으로 앱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는데, aos 일때 에러가 뜹니다.

리다이렉트되는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https://market.android.com/details?id=scheme=kakaolink;launchFlags=0x14008000;package=com.kakao.talk

안녕하세요

JS SDK 카카오톡 공유하기 기능 에는 마켓으로 리디렉션 하는 로직이 없습니다.
카카오톡 공유 시, 인텐트 스킴이 호출되며, 이는 서비스측 웹뷰에서 처리하실텐데요, 톡 실행 불가하신 경우 어떻게 처리하고 계실까요?

1개의 좋아요

카카오톡이 설치되어 있는 경우에도 동일한 현상이 나타나는데 어떻게 해결해야 할까요…?

아래 하이브리드 앱 가이드를 참고부탁드립니다.

안드로이드의 경우 서비스측의 shouldOverrideUrlLoading 구현 방식에 영향받습니다.
해당 구현 부분이 가이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하이브리드 앱 가이드 | Kakao Developers 하이브리드 앱 가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