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gent] 랑콤 코리아 _카카오 Login services error_

안녕하세요,
랑콤사이트( 랑콤 공식 온라인 몰 (lancome.co.kr) 에서 카카오 로그인을 사용 중인데
로그인이 되지 않고 아래 errorCode=401이 뜹니다. 어떻게 해야 다시 로그인을 할 수 있을 지 빠른 확인 부탁드립니다.

service=http.kakao.userinfo status=ERROR errorCode=401 errorMessage={“msg”:“ip mismatched! callerIp=194.145.17.1. check out registered ips.”,“code”:-401}

더 추가적으로 필요한 내용이 있으면 회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허용 서버 IP 주소가 등록된 경우 등록된 IP에서만 REST API, ADMIN KEY사용이 가능합니다

앱 랑콤 공식 올라인 몰의 경우 해당 설정이 되어 있지만 전달해 주신 로그의 IP는 등록되어 있지 않아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따라서 오류 내용속 IP를 등록하거나 등록된 IP모두 삭제 하시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시작하기 | Kakao Developers 시작하기

안녕하세요,
답변 감사합니다.
정확히 이해가 안가서요.
Ip=194.145.17.1.를 어디에 등록을 해야 하는건가요?
카카오에 등록을 해야하는건지해서요.
바쁘시겠지만 설명을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아래 가이드 참고해주세요.

시작하기 | Kakao Developers 시작하기

안녕하세요.
확인 감사합니다.

담당자가 변경되어서 내용을 잘 몰라서요…
공유해주신 링크에서 내 어플리케이션 누르면 아래 화면처럼 나오는데
devtalk사이트에서 추가하는건가요?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https://www.lancome.co.kr/ 사이트는 랑콤 공식 온라인 몰(654763) 디벨로퍼스앱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카카오 디벨로퍼스에 로그인 시, 애플리케이션 목록에 없다는 것은 해당 디벨로퍼스앱에 권한이 없기 때문입니다.

(1) 사내 권한 Owner 권한 보유하신분 통해 권한을 받으시거나

애플리케이션 | Kakao Developers 애플리케이션

(2) Owner 권한을 분실하셨다면 아래 내용 참고하셔서 분실에 의한 Owner 변경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개발자계정 분실 관련 문의 - lars.1 님의 게시물 #2

안녕하세요,
답변 감사합니다.
답변 주신 덕분에 이슈 해결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1개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