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unity)에서 카카오톡 자동(간편) 로그인 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저는 개발자는 아니고 현재 unity로 앱을 만들어 서비스 운영하고 있는 대표입니다.

저희 앱은 unity로 개발하였는데, 카카오 로그인을 누르면 자동(간편)으로 한 번에 로그인이 되지 않고
카카오계정과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로그인 확인 알림을 받고, 카카오톡 들어가서 ‘네. 로그인할래요’, ‘확인’ 누르고, 다시 앱에 들어가서 '동의하기’를 눌러야 진행이 됩니다.

저희 개발자님 말로는, unity로 만들어서 자동(간편) 로그인이 불가하다. 하지만 카카오 게임즈를 통하여 소스를 제공 받으면 unity도 자동(간편)로그인이 되는 것 같다. 라고 말하셨습니다.

혹시, 일반적인 다른 앱들처럼 카카오톡 자동(간편)로그인을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ps. 자동(간편)로그인이 안되어서, 많은 회원분들이 계정도 모르시고, 비밀번호도 모르시고, 로그인하는 방법도 모르시고, 로그인 계속 안될 때도 많고, 악플 쓰고 화나서 많이 나가십니다ㅠㅠ 제발 어떻게든 방법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아쉽지만, 운영 정책에 따라 게임 앱은 디벨로퍼스의 API 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게임 서비스에서 오픈 API 를 사용하길 원하신다면 카카오게임즈
( https://www.kakaogamescorp.com/business/partnership ) 를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참고 공지: 서비스 이용약관 변경 안내 )

제3조(서비스 이용이 제한되는 카테고리)
아래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아 래

  1. 게임 애플리케이션, 웹
  2. 게임 관련 애플리케이션, 웹 (사전예약, 리워드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