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 카카오모먼트 track ID 변경 후 이슈 문의

※ 모먼트 오픈API 는 카카오 광고 공식대행사사전에 협의된 광고주에 한하여 권한을 부여하고 해당 권한이 있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광고주의 경우 담당 카카오 마케터를 통하여, 카카오 광고 공식 대행사이실 경우 카카오 채널 담당자를 통하거나, “카카오광고 통합 에이전시 > 문의게시판 > 카테고리 : 카카오모먼트 > 운영 > API 권한신청” 을 통해 모먼트 오픈API 사용 권한신청을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권한은 비즈앱 설정 완료 후 부여가 가능하오니 비즈앱 설정도 완료해주시길 바랍니다.
모먼트 오픈API 권한이 없는 앱의 경우 답변이 늦어지거나 문의 진행이 불가하오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사용 중 문의사항은 아래 내용을 기재하신 후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호출 시 발생한 오류의 경우 호출 /응답 내용을 상세히 남겨주시는 것이 확인 및 답변에 도움이 됩니다.
사업자명: W컨셉
APP 이름(ID): ID 17533
문의 내용:
현재 앱/웹 sdk 및 pixel 표준 연동 가이드로 설정 완료하였고, 정상적으로 수집 되는 것까지 확인하였습니다.
다만 신규로 발급받아 설정한 track ID를,
현재 광고에 활용하고 있는 앱스플라이어 연동해놓은 track ID 로 교체하여
동일한 track ID 안에서 모수 수집하는 것이 광고 효율에 용이하다는 것을 제안받았습니다.

이에, 신규 발급 받아 설정된 trackID 에서 > 원래 사용하고 있던 track ID 로 변경하였습니다.
또한, 해당 trackID 변경 후 viewContent, addToCart 이벤트 확인시 테스트 서버를 통해 유입되는 부분 확인했습니다.

다만 저희가 트래킹한 소스와 달리 아래 화면처럼 콘텐츠아이디만 수집되고있습니다.
(track id 변경전에는 정상으로 트래킹되었음)

저희가 태깅한 소스와 다르게 대시보드에서 노출되는 원인이 비즈보드에 설정된 이벤트속성 프로퍼티값이 고정되어있는것이 아닌지 문의 드립니다.

viewContent, addToCart 이벤트에 카테고리,브랜드코드를 함께 트래킹하는 소스 (정상 작동중)를 아래와 같이 보내드립니다.

[카카오 비즈보드내 장바구니 이벤트 설정값 → 변경안됨]

확인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모먼트 오픈API 담당자입니다.

확인한 결과 문의주신 내용은 모먼트 오픈API와 관련이 없어
문의게시판 혹은 카카오 내부 담당자 통하여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