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가지 질문드립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kr.aidino.corona
코로나 앱을 만들어봤는데 3가지 문제점이 있어서 문의 드립니다.
첫번째 커스텀 이미지 마커를 사용하였을때 장기간 앱을 방치해놓고 다른 앱 사용하다가 다시 들어오면 커스텀 이미지가 흰색이 됩니다. mapPOIItem.setMarkerType(MapPOIItem.MarkerType.CustomImage);
mapPOIItem.setCustomImageResourceId(R.drawable.dino); 이 코드에 문제가 있나요???

두번째 카카오 맵을 실행해보면 스마트폰 내부의 gps의 높은정확도 등 카카오에서 정해놓은 설정이 아니면 확인 하나로 다 설정되는데 제가 이 코드를 몰라 퍼미션때문에 처음에 팅겼지만 try catch로 팅기는것은 틀어막았지만 기능이 3번 앱을 껐다 키지 않으면 안됩니다. 저도 확인 하나로 다 설정되는 코드를 넣어 제 앱에 본인의 위치를 움직일때마다 찍고 디노 이미지를 클릭하면 위치 중앙 포커싱되는 기능이있는데 3번 껐다 안켜도 되는 방법을 알고싶습니다.

세번째 카카오 지도의 검색 기능을 사용하고싶은데 카카오에서 지원하는 샘플 예제를 돌려보니 검색 예제가 없어서 그런데 검색 기능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