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 앱과 비즈니스 채널 연결 끊기에 관한 질문

비즈앱 A
비즈앱 B

비즈니스 채널A

이렇게 보유하고 있습니다.
비즈앱A는 아무것도 작동하지 않는 상태이고
비즈앱B로 메인으로 카카오로그인 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가 비즈앱 B와 비즈니스 채널A를 연결해야하는데
비즈앱A와 비즈니스 채널A를 잘못 연결해버렸습니다.

그래서 해제를 해야하는 상황이어서 상담사에게 문의를 했습니다.
그랬더니 아래 답변이 오더군요.
해제 시 유저 식별자(app, user, id) 활용이 불가하며 연결된 봇의 오작동 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해제에 동의하십니까?

그래서 연결해제는 못하고 여기에 여쭙고 확신을 얻은 뒤에 연결해제를 하려고 하는데요.

질문
비즈앱A와 비즈니스 채널A를 연결해제를 하면
비즈앱B에서 사용하고 있던 카카오 로그인 기능이 오작동 될 수 있나요?

비즈앱A와 비즈니스 채널A를 연결해제 하면, 비즈앱A을 통해 동작하고 있는 기능들이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해제 시 유저 식별자(app, user, id) 활용이 불가하며 연결된 봇의 오작동 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해제에 동의하십니까?
=> 이 안내 메시지가 현재 연결되어 있는 비즈앱A에 해당하는 메시지 입니다.

비즈앱A로 카카오로그인, 챗봇 등 동작하고 있는 기능이 없다면, 해제 요청하시고 비즈앱B와 다시 연결하시면 될 것 같아요.

1개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