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사항]
전제 조건 : 광고주 내부 CRM 구축이 별도로 되어 않을 경우
이전에 답변 주신 내역이 [카카오싱크 기능은 회원가입 시 고객의 카카오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따라서, 회원가입 후의 별도의 활동 사항은 카카오싱크를 통해 데이터 확인이 불가]
1.카카오싱크를 통해 구매한 이력을 알 수 없을 경우 해당 유저에게 구매시 제공 하는 쿠폰을 전달 할 수 없는지요?
(광고주가 별도의 쿠폰 등 혜택 제공)
2.추후 해당 유저가 광고주 사이트를 통해 A/S를 요청할 경우 어떤 유저가 구매한지 알 수 없기에 응대 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지요?
확인 요청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