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_ 카카오싱크, 계속되는 검수 반려에 대한 문의

안녕하세요.
챗봇 개발사 메이크봇입니다.

저희 고객사(신한저축은행) 측에서 카카오싱크 검수를 진행했으나, 아래(그림 참조)와 같은 이유로 계속 반려되고 있습니다.
명확한 원인을 알고 싶어서 문의드립니다.

  • 아 래 -
    KakaoTalk_20191212_090111308

저희 고객사 측이 왜 카카오싱크를 도입하려는지, 그리고 어떤 방식으로 검수 신청을 진행했는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 다 음 -
  1. 고객사의 카카오싱크 도입 목적
  • 챗봇 내 본인확인 용도
  • 카카오싱크로부터 "카카오계정(전화번호), 출생연도, 생일(월,일), 성별, 암호화된 이용자 확인(CI) 값을 손쉽게 수집하게 위함
  1. 고객사의 카카오싱크 검수 신청 방식
  • "카카오 로그인시 개인정보제공 항목 검수"만 체크해 진행_(그림 참조)
    1
  • 개인정보 항목 신청에서 고객사 측 개인정보처리 방침에 명시된 항목과 동일하게 체크_(그림 참조)
    2
  • 추가 서류제출에서는 회사 개인정보 처리방침 URL을 입력
  • 단, “사이트 내 개인정보 입력화면 등 수집하는 개인정보 확인 가능 자료” 첨부 부분에서는 신한의 경우 별도의 회원 가입페이지가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본 챗봇에서 카카오싱크가 어떻게 활용되는지에 대한 기획문서(첨부파일 참조)를 업로드
    신한저축은행 챗봇 본인확인 카카오싱크 활용방안.pdf (446.1 KB)

위의 절차로 검수 신청을 진행했으나, 계속 반려가 되고 있습니다.
무엇이 문제이며, 어떻게 진행해야되는지 신속한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문의 주신 내용 담당 부서에 전달했습니다! 담당자분이 안내 드릴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