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공유하기 설정 오류 관련해서 문의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카카오톡 공유하기를 설정하려고 했는데, 소스를 넣었더니(https://developers.kakao.com/docs/js/kakaotalklink) 오류가 뜹니다 ㅠ
20191130144452
오류메세지를 첨부해 드립니다. 어떻게 해결해야하는지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앱아이디 : (보안을 위해 관리자가 삭제했습니다. 앱 키가 유출되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참고로 데모 사이트에서도 동일한 오류나옵니다. (https://developers.kakao.com/docs/js/demos/link-v2-default-feed)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카카오톡 공유하기를 하실 때 로그인한 카카오계정이 카카오톡에서 사용 중인 계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카카오톡에 로그인되어 있는 카카오계정이 아니라면, 카카오톡 정보가 없기 때문에 공유하기가 되지 않아요.

카카오계정은 여러 카카오 서비스에서 사용 가능한 계정이고 톡에서만 생성 가능한 것이 아니기 때문에
카카오톡에서도 카카오계정이 로그인되어야만 계정과 톡 서비스가 연결돼 관련 기능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그래서 카카오톡에 연결되어 있지 않은 카카오계정으로 로그인해 해당 화면에 진입하면,
첨부해주신 이미지와 동일한 오류가 나타납니다.

해당 화면 우측 상단의 '로그아웃’을 사용해 로그아웃하시고
카카오톡과 연결된 카카오계정을 사용해 다시 로그인해주세요.

카카오톡에 로그인된 카카오계정이 어떤 건지 확인하셔야 한다면,
더보기 탭 위쪽에 카카오톡 닉네임 아래 이메일 주소 형태의 카카오계정 ID가 나와 있습니다.
해당 ID를 사용해 로그인해 보시면 카카오톡 친구 목록이 나타나며 공유하기를 진행하실 수 있을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