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곤 영역내에 해당하는 건물을 뽑아낼 수 있을까요?

우선 이렇게 유용한 오픈API 를 제공해주시는 카카오 & Devtalk 개발자 분들, 그리고 답변해주시는 선임 개발자 분들께 감사함의 마음을 전합니다.

질문
카카오 지도 API를 사용하여 특정 폴리곤 영역을 그리고 그 폴리곤내에 해당하는 건물의 정보만 취합하고 싶습니다.
당연히도 지도 API에서는 기본적으로 제공하지 않는 기능이란것을 잘 알고 있으며
공공데이터의 도로명주소 등의 정보를 조합하면 어떻게던 될것 같다는 생각에 알아보고 있습니다.

다만 막히는것이 특정 폴리곤 내부의 위,경도 영역내에 있는 도로명주소들을 어떻게 조건을 걸어서 가져와야 할지 막막합니다. (사실 좌표니… 위경도니… 어떤 프로토콜로 작동하는지도 모릅니다.)

공공데이터에서 특정 위경도 내의 주소들을 한번에 뽑아낼 방법이 있다면 정말 좋겠지만 서버의 조회쿼리
부하등을 생각해보면 아마도 그런 기능은 제공하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만 그래도 꼭 구현해내고 싶습니다.

폴리곤 영역안에 해당하는 도로명주소 등을 뽑아오려면 어떻게 처리하면 좋을지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관련된 다른 라이브러리도 좋고 예제도 좋습니다 ㅠㅠ 감사합니다.

음…
폴리곤 내의 모든 주소를 취득하는 건 당사의 API로는 사실상 불가능해보이구요
(좌표를 조금씩 이동하면서 좌표 > 주소 변환 API를 계속 호출하는 방법이어야 할텐데…
엄청난 API 호출량이 발생하겠네요…)

그냥 지도를 보면서 주소를 찾는 건
지도위에서 보이는 건물 모양을 클릭했을 때 해당 좌표를 기준으로 좌표 > 주소 변환 API를 사용하시는 형태로 해보시면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