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순문의_계정 비밀번호 변경중 의문점

내계정 >계정설정 > 비밀번호 변경 (카카오계정 비밀번호 변경하기) >
단계 중

이메일주소입력 > 인증번호입력 > 카카오 비즈니스 계정에 등록한 정보 입력 (이름, 전화번호, 사업자등록번호)

이 단계에서 사업자 등록번호를 입력했는데 현재 비즈니스 계정에 등록된 사업자번호(110-86-)로 입력하니 진행이 안되고
바뀌기전 사업자번호(210-07-
)를 입력하니 새 비밀번호 입력할 수 있는 단계가 진행이 됩니다.

바뀐 사업자 번호로 적용이 안되는게 왜일까요?
앞으로도 비밀번호를 바꿔야 할 경우가 있는데 현재 사업자 번호로 적용되었으면 합니다.

해결방법이 있을까요?

@dhkorea88
관련 부서 답변 전달 드립니다.
앞으로는 developers 문의가 아닌 일반 문의는 고객센터로 부탁드립니다.

비즈계정이 비밀번호 재설정 시, 현재 비즈계정에 등록된 사업자 정보를 바탕으로 사용자 확인을 진행합니다.
1. 변경된 사업자등록번호를 비즈계정에도 반영하신 것이 맞는지 확인하시고, 반영이 안되어있다면 비즈센터에서 사업자 정보를 업데이트하시면 됩니다.
2. 반영이 되었음에도 해당 정보로 비번찾기에 실패한다면 고객센터로 계정 정보와 함께 문의해주시면 확인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