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릴다운 속성 키"?

안녕하세요?
Analytics 통계 페이지의 이벤트->이벤트 속성 화면에서 질의를 생성할 때, 항목에 속성 키와 함께 드릴다운 속성 키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드릴다운 속성 키의 설정에 따라서 변화하는 부분이 눈에 띄지 않는데, 어떤 의미가 있는 키인가요?

안녕하세요? 드릴다운 속성키는 메인 속성키에 의해 분류된 차트 결과를 한 단계 더 분류하여 보기 위한 속성키 입니다. 차트 결과에서 막대를 클릭하면 드릴다운 속성키에 의해 한번 더 분류된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드릴다운 속성키를 지정하였는데 눈에 잘 띄지 않는 문제는 곧 개선을 하여 드릴다운 속성키가 무엇인지, 어떻게 달라지는지를 명확하게 알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드릴다운 속성키에 관한 부가 설명입니다.

이벤트 속성 메뉴에서는 질의를 정의할 때 각 항목 별로 "이벤트"와 "속성키"를 필수로 지정해야하며, 부가적으로 "드릴다운 속성키"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만약, "드릴다운 속성키"를 지정할 경우, 해당 항목의 "이벤트"의 "속성키"를 기준으로 집계한 결과에 "드릴다운 속성키"를 기준으로 2차적인 집계를 합니다. 예를 들어, “아이템 구매” 이벤트의 "속성키"를 "아이템명"으로 지정하고 "드릴다운 속성키"를 "가격"으로 지정할 경우, 1차적으로 "아이템명"을 기준으로 “사용자 수” 또는 "발생 횟수"를 집계하고, 집계된 각 "아이템명"마다 2차적으로 “가격” 별 “사용자 수” 또는 "발생 횟수"를 집계합니다. 2차적인 집계 결과는 결과 차트에서 1차적인 집계 결과에 대한 항목을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드릴다운 속성키"를 지정하더라도 데이터에 따라 2차 결과는 존재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