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싱크를 도입하면 플러스친구를 지금보다 더 효과적인 CRM과 타겟 마케팅 채널로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존에는 플러스친구로 고객들을 모아도 고객들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없기 때문에,
플러스친구 전체에게 같은 내용의 메시지를 일괄 전송하거나 카카오 모먼트(광고플랫폼)에서 광고식별자(ADID) 기반 타게팅 정도만 가능했습니다.
카카오싱크를 도입하면 온/오프라인에서 간편가입을 거쳐 카카오 식별정보와 고객의 개인정보를 획득할 수 있으므로
플러스친구로 모은 고객들을 개별적으로 '식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각 고객의 정보를 바탕으로 전보다 훨씬 높은 효율의 타겟 메시지를 발송할 수 있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