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링크 플러그인으로 유니티에서 사용 불가능한가요?

안드로이드에서 카카오링크 기능을 사용해서
카톡으로 공유하는 게 잘 되는 걸 보면
환경 구성이나 설정은 모두 알맞게 잘한 것 같습니다.(1.14.0 사용)

그런데 이걸 플러그인으로(jar or aar) 만들어서 유니티에서 사용하려 하니까
정상적으로 되질 않습니다.
아래 함수만 실행하면 바로 멈춰버립니다.

TextTemplate params = TextTemplate.newBuilder(
“공유우우우우우”,
LinkObject.newBuilder()
.setWebUrl(“https://developers.kakao.com”)
.setMobileWebUrl(“https://developers.kakao.com”)
.build()
).setButtonTitle(“앱 실행 혹은 다운로드”)
.build();
KakaoLinkService.getInstance().sendDefault(getApplicationContext(), params, new ResponseCallback() {
@Override
public void onFailure(ErrorResult errorResult) {
Log.d(“Unity”, errorResult.toString());
}

                    @Override
                    public void onSuccess(KakaoLinkResponse result) {
                    }
                });

해당 함수를 사용하기 전 로그를 찍거나 토스트를 보이게끔 해서
유니티와 안드로이드가 정상적으로 연결이 되어있고
함수 호출 또한 정상적으로 되는 걸 확인했습니다.

에러 메시지가 뜨지를 않아서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습니다.ㅠㅠ

제가 쓸데없는 희망을 갖고 있는 거라면 버릴 수 있게… 확실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유니티에서는 자체적으로 제공해주시는 카카오게임SDK를 사용하지 않으면 안되는 건가요?
아니면 제가 뭘 잘못하고 있는 걸까요?

후자라면 계속 시도해볼 예정이고 전자라면 당연히 포기겠죠… 입점해야 하는 거니까…ㅠ
(시도할 건덕지도 없다는 게 문제지만…휴…)

답변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