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네비 제휴 문의

현재 서비스를 개발 중인 스타트업입니다.
내용상 지도를 사용해야하고 특히 네비 기능을 사용해야합니다.

무료상태로 오픈된 API를 사용하여 개발하고 있었는데 Web에서 네비기능이 필요해졌는데 Web방식에서는
API가 없는것을 알고 문의드리게 되었습니다.

티맵이나 타 맵에서는 서비스를 유료로 이용하고 더 상세한 SDK를 받을수 있는 것으로 아는데
카카오네비에도 유료로 이용하면서 SDK를 제공 받을 방법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ewc.kyoungtaek@gmail.com 으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anon6953682 Javascript sdk 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https://developers.kakao.com/docs/js/kakaonavi-api 을 참고해 보시겠어요?

조금더 요구사항을 명확히 드릴걸 그랬네요…

Web에서 두개의 좌표(출발지, 목적지) 나아가서 3개의 좌표 (출발지, 경유지, 도착지)를 입력시

  1. 좌표간 이동에 대한 거리 (직선거리가 아닌 도로거리)
  2. 이에 따른 예상 시간

에 대한 API가 필요합니다. 특히, Web에서입니다. Android와 IOS에서는 있는것으로 보이는데 Web용은 그부분이 없어서 문의를 하기로 하였습니다.

@anon6953682 넵, 이해했습니다. 아마도 iOS, Android에도 해당 기능이 제공되지는 않고 있을것 같아요. 해당 API는 현재 오픈 API로 제공되지 않고 있는데요, 번거로우시더라도 https://cs.kakao.com/helps?category=118&locale=ko&service=101 를 통해 문의를 넣어보셔야 할것 같아요. 카카오내비 문의쪽에는 문의 메뉴가 없어서, 비슷한 카카오맵쪽 CS, 문의 경로를 공유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