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널링기능 요청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우리은행 인사부입니다.
5월경부터 터널링 기능 제공 요청을 해왔는데
아래와 같은 답을 받아서 제 개인계정이 아닌 공용계정으로
재요청드립니다.
기존 아래의 계정(the1104@nate.com)으로 요청드렸던 터널링기능에 대해 검토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터널링 권한 부여를 위해 몇가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첫째, 현재, 앱이름이 “앱"이라고만 되어 있습니다.정확한 앱이름 설정이 필요합니다.
둘째, 현재 개발자계정은 "the1104@nate.com” 개인계정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귀하의 퇴사시 이슈가 없도록 회사 그룹메일 등으로 재설정 부탁드립니다. 저희가 찾아보니, 우리은행은 'wooribanksmart@gmail.com’로 개발자 계정이 있는 것을 보이는데 이 계정을 사용하실 수 는 없을실까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계정 확인 후 메시지로 회신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네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본 건은 처리 완료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메시지로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