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인식/합성에 대한 한도초과 및 제휴, 인식품질향상에 대한 문의
안녕하세요 한미메디케어 디지털헬스팀입니다.
당사는 챗봇을 통해 질환자의 건강과 관련 챗봇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이 챗봇은 앱으로 구현될 것이고, 음성인식과 합성 기술이 필요하여 카카오의 API를 검토하고있습니다.
그 품질에 있어서는 다른 비교업체보다 우수하여 아주 긍정적으로 보고있는데요.
몇가지 확인이 필요한 부분이 있어 아래와 같이 문의드립니다.
(앞서 다른 회사에서 질문한 내용과 비슷한 궁금증이라 참고하여 문의드립니다.)
① 일일 API 요청횟수가 초과 되면 어떻게 되나요? Error 페이지로 연결되나요 ?
② API요청횟수가 초과되어 에러페이지로 연결되고 제휴 상태가 아니라면 제휴를 하고 싶습니다.
→ API 요청횟수를 증설할수 있는지 문의드립니다.
→ 초과에 대한 비용이 궁금합니다.
③ 질환자 대화다보니, 전문약품의 이름, 성분에 대한 인식퀄리티가 보장되어야 합니다.
이 부분에 대해 인식이 잘 되지않는 단어, 문장에 대해 음성인식, 합성기술에 대한 러닝이 가능한지요?
위 내용들에 대해서 관련된 담당부서와 긴밀하게 미팅을 가졌으면 하는데,
가능할런지요?
빠른 회신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