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에 카카오스토리 공유가 잘 되지 않습니다

웹에 카카오스토리공유기능을 https://developers.kakao.com/docs/js#카카오-api-예제:-카카오스토리에-웹사이트-공유하기 대로 구현하였는데 디음의 오류가 나옵니다.
공유링크를 누르면 카카오계정로그인버튼이 나오고 그 버튼 눌러서 본인 카스 로그인하면 다시 계정로그인 버튼 나타나면서 버튼 아래 에러 메세지 나타납니다.

원인이 무엇인지 고수님들 부탁드립니다.
현재 구현된 웹사이트는 http://kessam.net/ 입니다.

@redstar1891
오류 메시지가 아니고, 업로드 후의 JSON 결과값을 출력한 것입니다~
해당 스토리 계정 방문하면 글이 업로드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바쁘신데도 답변해주어서 감사합니다.

현재 나타나는 증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카카오스토리 계정에 가보면 웹사이트가 업로드되여잇는데 내용은 비여있습니다.
그저 kessam.net라는 사이트 도메인만 제목으로 있고 링크한 구체적인 URL이나 내용이 없습니다.
말하자면 내용 퍼오기에서 실패한것 같은데 원인이 무엇인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
소스는 개발가이드에 있는그대로입니다.
그리고 아래 그림을 보면 방금 업로드한 자료를 다시 불러들이는것 같은데 메시지를 보면 content라든가 media_type가 비정상인것 같습니다.

  1. 스크랩은 OG프로토콜을 따라 이루어지게 됩니다.
    사이트의 헤더 부분에 특정 정보를 추가해 주어야 하는데,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2. '신고’기능은 특정 게시물이 부적절하다고 생각될 때 관리자에게 신고하는 기능입니다. 질문글을 신고한다고 해서 저희가 더 빨리 질문 내용을 확인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신고 기능을 신중하게 사용 부탁드립니다.

https://devtalk.kakao.com/t/topic/927